본문 바로가기
  • 돈 쓰는 얘기 뿐.
내돈내산 리뷰목록

[옥스포드] 다이소 옥스포드 조립설명서 : 베이커리 조립설명서 1041546

by Shinbibi 2023. 4. 22.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신비에요.

 

다이소 옥스포드 시리즈 계속 구매하고 있는데

 

카페는 솔직히 별로 안 예뻐서 안사고 버티고 있었거든요?

 

근데 이번에 베이커리가 출시되었더라고요 ㅡㅡ 

 

뭔가 세트같은 느낌이라서 엄청나게 고민하다가 결국 샀어요...에라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 데도 없는데 계속 장난감만 늘어나네요 ㅋ 

 

 

 

중요한건 같이 있어야 예쁨.. 단독으로 있으면 별로 ㅋㅋㅋ

 

아니 왜 카페를 저렇게 빨간색 지붕으로 해가지고 ㅠ

 

그리고 이상하게 한 조각이 남..더라고요? 

 

가끔 아주 작은 조각이 없을 때도 있고 남을 때도 있고 여튼

 

그래서 그냥 저기다 올려놔 봤어요 ㅋ

 

혹시나 저 조각이 없으신 분들 연락주시면 편의점 반택으로 보내드립니다 ㅋㅋㅋ 

 

 

 

 

반응형

 

 

 

 

 

베이커리에 있는 빵 조각들이

 

푸드트럭 디저트에 있는 조각들과 중복이라느 ㄴ사실

 

이녀석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그냥 돌려막기마냥 비슷하게 만들어 낼거냐고 ㅋㅋ

 

독특한거 만들어달라궁!!! ㅠㅠ 

 

 

SMALL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