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돈 쓰는 얘기 뿐.
내돈내산 리뷰목록

[템플] 템플 산소 와이드 하프팬츠 적극추천리뷰! (내돈내산!)

by Shinbibi 2023. 9. 27.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십니까

 

넘나 오랜만이고요..휴 

 

템플에서 반바지 샀는데 이렇게 편하고 좋을 수가 없어서 소개하려고 쓰는 리뷰

 

사실 그런 생각을 하시는 분들도 계실겁니다

 

 

 

 

' 아니 템플 직원도 아니고... 이거 쓴다고 템플에서 돈 주는 것도 아닌데

 

뭣하러 시간을 들여서 후기를 쓴담? '

 

 

그건맞음.. 템플에서 돈 100원도 안줌..

 

그러나!!!!!!!!!!!!!!!

 

망설이는 여러분이 많이 사주면!!!!!!!!!!!!

 

계속해서 템플도 열심히 다른 제품을 또 만들어주지 않을까요...

 

일단 전 그렇게 생각쓰.. 허허허

 

 

 

뭐 아무튼..

 

제가 이렇게 굳~~~~~~~~~~~~~~이 후기를 쓰는 이유는! 

 

이게 굉장히 편합니다!

 

 

 

아니 그리고 제가 정말 심각한 하체뚱뚱이인데도... 이게 편하다니까요? 

 

XL 를 샀는데 허리가 좀 더 조였으면 좋겠다 라는 생각을 할 정도로!

 

허벅지도 달라붙지 않고 공간이 낙낙하니 아주 좋습니다. 

 

 

 

어중간한 하뚱이들은 명함도 못 내미는 사이즈..

 

그치만 템플은 나같은 체형을 가진 사람들도 생각해준다! 좋다! 고맙다!!!

 

 

 

 

그리고 한편으로는 이게 좀 팔려야

 

다른 버전도 XL 사이즈를 만들어줄텐데! 재고가 쌓이면 안될텐데!

 

하는 불안감도 없잖아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이렇게 주머니도 있더라고요! 

 

추우면 주머니에 손 찌르고 걸어가면 그렇게 세상 쿨할 수가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닌가 헤헤 

 

 

저는 사실 팔 빼고는 다 살이 붙은 체형이라서 어떻게 가려도 몸매가 부각되기 마련인데 

 

요새는 이 바지에다가 긴팔상의 입고 다녀요!

 

날씨가 제법 쌀쌀해져서 그정도 입으면 딱 맞더라고요. 

 

물론 다리가 얇았더라면 제가 착샷이라도 올릴텐데 애석하게도

 

제 종아리는 알이 꽉찬...두꺼운 다리라서 ㅋㅋ 그건 어려울거 같고요! 

 

 

 

 

그래도 막 휘뚜루마뚜루 입을만한 반바지 찾기가 진짜 어려운데 

 

템플에서 딱 하고 만들어주니 좋아요.

 

물론 제가 또 사랑하는 H&M에 가면 반바지는 많긴 한데 

 

딱 봐도 트레이닝 재질이고 그것도 몇 번 빨고 나면 또 실밥난리나거나 보풀 생기고 그래서 ㅋㅋ 

 

뒷주머니모양? 도 잡혀있어서 막 너무 운동복 스럽지 않은것도 장점이에요!

 

 

 

 

 

 

아무튼 좋습니다..

 

운동갈때 입고 출퇴근할때 입고 활용도가 높아서 좋아요. 

 

추석에 무료배송이니까 ( 저는 배송비 내고 샀어요 꺼허어어엉 ) 

 

미리 구매하시고 받아보시는 것도 좋을 듯요~~~~ 

 

그럼 전 이만 ..

 

 

템플 - 산소 와이드 하프 팬츠 (tmpl.co.kr)

 

템플 - 산소 와이드 하프 팬츠

하루하루 최선을 다해 치열하게 살아가는 도시의 여성들에게 깊은 휴식과 진정한 쉼을 제공합니다. 템플만의 레슬레저 (Restful Leisure) 를 만나보세요.

tmpl.co.kr

 

 

바로가기 링크는 여기있고요.

 

템플직원분들 보고계신가여! 제가 이렇게 후기를! 썼답니다! (고래고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석 잘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