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돈 쓰는 얘기 뿐.
내돈내산 리뷰목록

[옥스포드] 다이소 옥스포드 조립설명서 : 카페 조립설명서 1041547

by Shinbibi 2023. 4. 22.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신비에요.

 

이번에는 카페 조립설명서입니다.

 

진작 제목에 제품 품번을 적어둘걸 그랬네용~~~ 이제부터 적어놔야겠어요 ㅎ 

 

 

 

 

같은 날 샀던 3가지 다같이 모아봤더니

 

정신사나운 동네 스럽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카페 사람들은 뭔가 칙칙한데 

 

디저트 트럭만 귀염뽀짝해서 혼자 웃겼음 ㅋㅋㅋ 

 

 

 

반응형

 

 

 

 

 

 

여러가지 만들어보니까 뭔가 은근 재미있기도 하고요...?

 

요새 스트레스 받으면 이거 조립하면서 시간 보내는거 같아요 ㅋㅋㅋ

 

나름대로 저렴한 어른 취미로 괜찮은거 같기두 ㅎㅎㅎ

 

 

 

SMALL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