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돈 쓰는 얘기 뿐.
내돈내산 리뷰목록

[닌텐도스위치게임] 짱구는 못말려 탄광마을의 흰둥이 사전예약 : 짱구 여권케이스 겟!!!

by Shinbibi 2024. 4. 25.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닌텐도 게임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5월 2일에 출시하는 짱구는못말려 시리즈고요. 

 

탄광마을의 흰둥이 라는 이름으로 출시한다고 하네요.

 

사실 그 전에 여름방학 뭐시기.. 그런것도 살까 고민하다가 포기했는데

 

왜냐면 어차피 그런 풀밭배경이 보고 싶으면 그냥 모동숲 키면 되는거라서 ㅋㅎ 

 

 

 

닌텐도 스위치 짱구는 못말려 탄광마을의 흰둥이 한글판 단독 특전 예약판매 : 겜맥 (naver.com)

 

닌텐도 스위치 짱구는 못말려 탄광마을의 흰둥이 한글판 단독 특전 예약판매 : 겜맥

[겜맥] 대한민국 최고의 게임 컨트롤러, 액세서리 전문 브랜드 겜맥입니다.

smartstore.naver.com

728x90

 

 

 

근데 이번에 겜맥에서 사전예약하면 짱구 여권케이스를 준다길래

 

음..

 

뭐 딱히 여권케이스가 필요한건 아닌데 슬그머니 사볼까?

 

하고 사게 되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다른 사이트에서는 사전예약 선물로 흰둥이 키링을 주는데요.

 

키링 진짜.. 진짜 너무 많음

 

키링이 집에 너무 많아서 굴러다녀서 누구 주고 싶음

 

근데 다들 어차피 똑같은 마음으로 키링이 많지 않겠습니까? ㅎㅋ

 

팔기엔 짜쳐서 팔지도 못하고 버리자니 아깝고 여튼.. 키링 너무 지옥의 굴레 ;;; 뭐만 하면 다들 키링 선물로 줌 ㅠ 

 

다들 그렇게 열쇠가 많으신가요? 나는 자차도 없고 버즈에 키링 이미 달려있고 

 

가방에도 달았는데!!!!!!!!!도!!!!!!!!!!!! 아직도 많아!!!!!!!!!! ( 갑자기 급발진 ) 

 

 

 

반응형

 

뭐 암튼.. 

 

상세페이지 들어가보심 알겠지만 탄광마을이라 살짝

 

불빛 반짝반짝 한게 마음에 들고 여튼 그래서 구매해봤습니다.

 

아마 배송되는 대로 스위치로 스샷 찍어서 요기다 후기 올리도록할게요 ㅎ

 

지금 티비가 고장났는데 티비 고쳐야 연결해서 겜 하는데...ㅋ.. 하 

 

as 신청마저도 귀찮아.. 그리고 수리기사 부를라면 방청소 해야되는데 방청소 넘 귀찮은 부분...

 

 

암튼 저거 떠있는 동안은 아직 사전예약이 가능하다 하니

 

키링 필요없는 분들 겜맥에서 그냥 여권케이스 이참에 교체하시는걸루~~~~~~~~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