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돈 쓰는 얘기 뿐.
그외 애매한 포스팅

[올리브영] 지마켓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앱 등록방법 ! (CJ ONE 앱 사용)

by Shinbibi 2024. 1. 6.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신비에요.

 

요즘 일이 많아서 계속 방치 되고 있는 나의 티스토리 블로그..흐흑.

 

여튼 이번에는 지마켓에서 구매한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사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이거 왜 올리냐면 처음에 이거 할 줄 몰라서 진짜 빡쳐가지고 ㅋㅋㅋ

 

또 나처럼 헤매다가 혹시 팔아버릴 사람들이 있을까 하여 ㅋㅋㅋㅋ 

 

 

 

대충 이런식으로 생긴 기프트카드인데요.

 

당연히 올리브영 기프트카드니까 올리브영앱에서 등록되겠지?

 

라고 생각했는데 ㅇㅏ니였음..

 

정확히는 CJ ONE 앱에서 등록한 후에 올리브영 앱에서 사용가능하더군요.

 

그러니까 CJ ONE 앱이 필수로 필요하다는 점입니다!!!!!!!!!!!! 

 

 

아휴 귀차나

 

솔직히 넘 귀찮았지만.. 저렴하게 샀으니 어쩔 수 없지 뭐 하고 CJ ONE 앱 들어가줍니다.

 

앱 들어가면 첫 화면 기준 맨 오른쪽 상단에 짝대기 3개 있죠? 눌러줍니다.

 

그럼 이제  기프트카드 라는 것이 있습니다.

 

거기서 눌러준 다음에 기프트카드 전환에서 등록해주면 되는데요!!! 

 

어려우시면 하단의 글을 읽어보시고 하나하나 따라해주시면 되고요.

 

살짝 귀찮으신 분들은 아래를 읽어주십셔! 

 

 

 

 

 

 

 

 

 

저기 교환권번호입력에 위에서 구매했던 번호를 입력해준 다음

 

조회! 눌러주신다음에 등록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이제 CJ ONE 에서도 뜨고 올리브영에서도 해당 기프트카드가 뿅 하고 뜨더라고요.

 

반응형
SMALL

이미 다 써버려서 잔액 0원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이렇게 타사이트에서 구매한 기프트카드를 등록해서 쓰면

 

올리브영 세일할때쯤 이나 증정품 줄때 그.나.마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덤으로 뭐 선물하기 이용하시면 쬐~~~끔 더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어요.

 

 

 

저는 사실 올리브영에서 뭐 크게 애용하는 제품이 몇 없어서 잘 안 쓰는 편인데

 

이번에 염색약이랑 렌즈세척액 좀 사느라 ㅋㅋㅋ 사용해보았답니다! 

 

처음에 올리브영 들어가서 계속 등록하려니까 안되서 너무 빡쳤음^^...

 

CJ ONE 앱에서 해주시는거 잊지마시기~~~ 그럼 이만 안뇽~~~~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