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돈 쓰는 얘기 뿐.
그외 애매한 포스팅

[LG트롬건조기] LG건조기 콘덴서세척 안하면 수리비용 발생.... (+영수증첨부)

by Shinbibi 2024. 1. 18.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랜만에 또 블로그 쓰러 왔습니다... 요새 개인적인 일이 너무 많아서 힘드네요.....ㅠㅠ

 

그 와중에!!!!!!!!!! 여러분의 호주머니에서 헛된 돈이 나가지 않기 위해 

 

정보를 알리려 이렇게 왔습니다.

 

 

사건은, 자꾸 건조기가 10분 돌다 멈추고 10분 돌다 멈추고 해서 

 

빡쳐서 A/S를 접수하게 되었는데요.

 

 

A/S 접수도 호락호락하게 해주지 않더군요...

 

수리 기사님이 이것저것 해보고 바로 작동되면 서로가 머쓱하고 출장비용도 발생하다보니 

 

그런거 같은데 상담원이 이렇게 시도해보세요 저렇게 시도해보세요 하고 

 

어머니와 통화로 ㅋㅋㅋㅋㅋㅋㅋㅋ 많은 이야기를 나눈거 같습니다.

 

 

해서 어머니가 이것저것 다 해봤는데 안된다! 

 

해서 결국 기사님 등. 장. 

 

 

 

 

 

 

출장비용도 발생했습니다.

 

물론 기사님 오셨을 당시 제가 당연히 근무중인 관계로 지켜보질 못해서..

 

만원인가 이만원인가.. 여튼.. 

 

 

 

그리고 가장 중요한 포인트 수리비용이 발생합니다!!!!!!!!!!!

 

아니 무상10년이라면서요?? 하고 어머니가 당황해서 여쭤보자

 

컴프레셔와 모터만 10년 무상이고 그 외에 수리비용은 유상이라고 합니다 

 

이런..ㅋ... 

 

 

고장의 원인인 최소 1달에 1번은 콘덴서 케어 세척을 해주어야 하는데 

 

그거를 해주지 않아서 건조기 내부바닥에 먼지가 쌓여서 작동이 원활하게 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아예 건조기를 뜯어내고 저~~~~ 아래에 있는 먼지들을 제거하셨대나 뭐래나 

 

어머니가 몹시 ㅋ 흥분한 상태로 이야기를 하셔서 ㅋㅋㅋㅋㅋㅋ

 

 

 

해서 여튼 10만원 나옴..ㅎ.... 호달달

 

 

블로그 올린다고 엄마폰 캡쳐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사님이 비싼 돈 주고 건조기를 구매하셔놓고 관리를 안하시면 어카냐!

 

막 그러셨대요 ㅋㅋㅋㅋ

 

어머니가 '아니 듣고보니 맞는 말이잖아...? '하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큰 깨달음을 얻으셨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니까 삼성 제품은 자동으로 가끔 콘덴서 세척이 된다고 하던데 

 

엘지는 그렇지 않다고 하네요???? 아니 근데 난 몇 번 지 혼자 돌아가는거 봤는데 기분탓인가

 

 

 

 

 

제가 원래 건조기 사용할 때는 가끔 생각나면 해주곤 했는데요.

 

한동안 일에 치여서 살다보니 몇 달 해주지 못한게 고장으로 이어진 거 같습니다 ㅠㅠ 

 

이제 한달에 1번은 꼭 해주는 걸로...........

 

 

 

여러분도..잊지마세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