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돈 쓰는 얘기 뿐.
그외 애매한 포스팅

[계양구보건증] 계양구보건소 위치 변경 및 보건증 발급 시간, 보건증 발급 비용

by Shinbibi 2023. 5. 19.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그간 너무 바빠서 이 블로그를 차마 돌보지를 못하고 있었네요 흑흑.

 

드디어 계양구 보건소에서 보건증 발급이 가능하다는 사실~

 

또 보건증을 해야 한다는 사실에 식겁하긴 했지만요...( 벌써 1년이 지났다고? )

 

그래도 병원에서 비싼 돈 주고 하지 않고

 

보건소에서 3천원으로 보건증을 할 수 있어서 넘 좋았습니다.

 

 

그런데 계양구청에서 아예 보건소가 빠져서 옆 건물로 이전했더라고요???

 

이 사실을 전혀 몰랐던 저는 자연스럽게 계양구청 보건소 자리 갔다가

 

휑한거 보고 엥....? 했었는데 다행히 멀지 않은 옆 건물이라서 안심하고 걸어갔습니다 ㄷㄷ

 

 

 

 

 

 

건물이 엄청 커서 놀랐습니다 ㄷㄷㄷ

 

신축이라 깨끗하기도 하고요. 특히 화장실 같은 곳 엄청 깨끗해서 좋았음ㅋ

 

1층에서 종이 꺼내서 보건증 접수한다고 내용 적고, 신분증이랑 같이 해서 번호표 뽑고 가시면 되는데

 

 

 

제가 사진을 못 찍었는데 보건증 접수가 평일 9시에서 12시까지로 정해져 있는거 같더라고요????

 

신기.. 여튼 오후에 가면 접수를 못하는건가 싶기도 하고요.

 

보건증 접수하실 분들은 꼭 오전중에 방문해주세요!

 

안내해주는 데로 가서 손바닥 검사만 간단하게 하고 2층으로 갑니다!

 

 

 

 

 

 

여기서는 영상의학실(방사선실) 갔다가 이제 검진실이였나 들리면 되는데

 

방사선실이 신기하게 생겼어요 ㅋ이전과는 다르게 ㅋㅋㅋㅋ

 

3칸인가 있었고 동시에 3명 들어가면 어케 되는거지 하고 궁금했더라는 ㅋㅋ

 

여튼 안내해주는 대로 숨참고~~~ 엑스레이 찍고 검진실 무브무브

 

 

 

 

 

 

헷갈리시면 숫자 순서대로 가신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엘레베이터 내려서 2번이라고 적힌 영상의학실 들렀다가~~

 

나와서 반대쪽에 있는 3번 임상병리실로 가면 됩니다!

 

 

 

 

 

복도에도 화장실이 있어서 복도 화장실 이용하라고 써있길래

 

나가려고 했더니 그냥 여기 안에 있는 화장실 이용하라고 하시더라고요...

 

머쓱ㅋ

 

 

반응형

 

 

 

 

여기까지 들리시면 이제 끝입니다!

 

접수증 가지고 나중에 보건소에 오거나,

 

집에 프린터가 되는 분들은 그냥 민원24에서 보건증발급 - 출력 받으시면 되니까요!

 

저는 가기 귀찮아서 인터넷으로 출력했습니다 후후.

 

 

 

SMALL

 

 

보건소에서 보건증 업무해서 좋아용.

 

요새 코로나 다시 번지고 있던데 막 엄청 번지면 또 닫힐지 모르니

 

미리미리 보건증 발급 받아두시는 것도 좋겠네요!!!!

 

그럼 이상으로 리뷰 끝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