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돈 쓰는 얘기 뿐.
모여봐요 동물의숲

[모동숲] 모여봐요 동물의숲 오로라 보는 법 + 돈나무 심기!

by Shinbibi 2020. 6. 2.
728x90
반응형
SMALL

 

 

 

 

 

 

밤에 플레이해서 좋은 점은, 돈나무 발견이 쉽다는거...? ㅋㅋㅋㅋ 

 

이거 밖에 없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 

 

길가다 보면 갑자기 어디선가 바닥이 불타오르듯 빛나고 있다.

 

 

 

돈을 3배로 불려주는 돈나무 구멍이지 후후 

 

 

 

 

냉큼 달려가서 파내면 1,000벨이 들어있고, 

 

여기다 돈을 묻으면 돈나무가 자라면서 주렁주렁 돈주머니가 3개 열린다.

 

그럼 당연히 99,000벨을 넣으면 3배로 불려지니까 개이득 아닌가! 할테지만 

 

애석하게도 10,000벨까지만 확실하게 3배로 불려준다는 점!!!!

 

 

그리고 10,000벨 이상을 묻을 경우에는 랜덤으로 3배를 불려준다.

 

한번 무트코인으로 대박 난 다음에 99,000벨 묻었는데 3,000벨 3개 열렸음...^^ 야이... 

 

 

반응형

 

파낸 다음에 습관적으로 Y 누르지 않기를. 그럼 그냥 일반 땅이 되어버림 ㅠ 

SMALL

 

나는 지금 돈이 너무너무 필요하다!!! 그러면 무조건 10,000벨을 묻으세요. 

 

가지고 있는 주머니에서 돈주머니 클릭한 다음,

 

10,000벨을 선택하면 10개로 묶여서 주머니에 자동으로 들어갑니다.

 

 

그럼 그거 누르고 , 구멍에 묻기를 클릭해주심 되요. 

 

 

 

 

 

 

특수효과 오졌다리ㅋ 

 

구멍에 돈을 묻으면 쬐끄만 애기 나무가 되는데영. 

 

아직 자라지 않았기 때문에 파면 나무가 그대로 뽑힙니다.

 

이걸 파서 집근처에 옮겨서 심어주셔도 되요. 

 

 

 

왜냐면 돈주머니가 열릴 때까지는 그냥 나무와 생김새가 다르지 않아서 

 

목재가 필요하다고 막 잘라내버리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ㅋㅋㅋㅋ  

 

저도 모르게 베어버린 나무가 있지 않았을까 생각을....-_- 먼산... 

 

 

 

암튼.. 99,000벨짜리 나무를 집 근처에 옮기면 높은 확률로 3배

 

된다는 소문도 있으니 한번 도전해보세요!

 

저도 딱 한번 3배 불려져서 297,000벨을 얻고 기뻐서 내적웃음을 지었습니다 ㅋㅋㅋ 

 

솔직히 99,000벨로 3배만 되어도 어지간한 무트코인 저리가라 아닙니까!! ㅋㅋㅋㅋ 

 

 

 

*

 

 

누가 놀러왔다 가면 저렇게 자국 생김ㅋㅋㅋ 쓸데없이 디테일...

 

 

 

낮에도 발견한 돈나무!!

 

 

 

 

 

돈 묻고나면 이렇게 조그만 나무가 됨ㅋ 

 

자라는건 대충 일주일이면 자라는거 같았는ㄷㅔ ( 하도 타임슬립해가지곸ㅋㅋㅋ ) 

 

잊고 살면 지나가다가 열려있으면 돈만 따서 줍고 바로 잘라내버린다.

 

과일나무가 워낙 많아서 ㅋㅋㅋ 

 

 

 

 

아!!!!

 

그리고 오로라도 봤어요우 

 

이것도 마을 주민애들이 오늘 오로라를 볼 수 있네 어쩌네 해서 

 

밤에 켜보니까 요렇게 보이더라고요.

 

 

 

 

 

 

이것이 아이슬란드에서 그토록 사람들이 넋을 잃고 보던 오로라 라는 것인가...!

 

갈일이 없으니 모동숲으로 만나보도록 하자 ㅠ  ㅋㅋㅋ 

 

 

 

 

 

참 하면 할수록 묘한 게임이다. 별 쓸데없는 것 까지 디테일이 살아있어서;;; 

 

신기하기도 하고, 우리나라도 이런 게임 만들 수 없으려나 하는 안타까움도 있고 뭐 그렇다 ㅠㅠ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