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돈 쓰는 얘기 뿐.
모여봐요 동물의숲

[모동숲] 모여봐요 동물의숲 철갑상어 잡는 법, 리젠 위치!

by Shinbibi 2020. 6. 3.
728x90
반응형
SMALL

 

 

 

 

 

 

 

 

일단 뒷북 죄송... 왜냐면 제 섬은 3월이였기 때문이죠!!!!!!!!! 

 

아 드디어 철갑상어를 낚았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 땜에 진짜 짜증 지대로였음..

 

여러분 모동숲으로 상어를 낚으려면 무조건 그냥 스위치로 하셔야 합니다...

 

어쩐지 자꾸 상어가 도망가더라니 ㅡㅡ 콘트롤러로 해서 반응이 느려서 그런거였어...ㅂㄷㅂㄷ 

 

계속 놓친 상어만 잡았어도 벌써 주머니가 상어로 가득했을 듯 ㅡㅡ  

 

 

 

 

상어가 나타나는 위치입니다.  저 그림자가 바로 상어쓰!! 

 

 

상어쓰해서 갑자기 생각났는데 혹시 이 짤 아세요?

 

 

 

 

 

 

 

 

그래도 나름 그 당시 커뮤니티에서 꽤 유명했었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은쓰와 원남쓰의 문자...

 

오죽 핫했으면 검색창에 원남쓰 치면 이 짤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겨 진짜 

 

무려 이 다은쓰가 올해 수능을 보는 고3 이라는 사실 ㅡㅡ 식겁...

 

시간 징짜... 순삭.....ㅜㅜ 

 

 

 

 

상어를 낚으면 진동도 엄청나고 캐릭터가 손을 미리 내밀고 있음ㅋㅋ 

 

 

 

너무 흥분해서 자막 뜨기도 전에 캡쳐한거보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육성으로 욕했어요 ㅠㅠ 아 드디어 ㅠㅠ

 

3일내내 철갑상어 때문에 조마조마 해가지고 ㅠㅠ 

 

3월 지나면 안나온다 그래서 22년 3월로 타임슬립해야 하나 심각하게 고민중이였거든요 ㅠㅠ  

 

 

 

 

 

 

 

 

일단 바쁘니까 바로 기증 ㄱㄱㄱ 

 

아, 근데 보면 박물관에 왜 기증하냐는 질문이 많은데 

 

기증하고 나중에 모아보면 엄청 이쁘다구욧 ㅠㅠ

 

아 내가 이렇게나 열심히 모동숲을 했구나를 깨닫기도 하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야시코프 와서 구경하고 있음ㅋㅋㅋㅋㅋ 귀엽네 

 

 

철갑상어는 기증하자마자 저렇게 쑝 수족관에 들어갑니다.

 

들어가자마자 보여서 그런가 굉장히 흡족스럽네요.

 

사실 상어치고는 좀 작은 편이긴 합니다 ㅋ 수조 한칸에 들어가니까요 ㅎㅎ 

 

 

 

 

 

 

다시 봐도 감격적...! 

 

 

 

뭔가 입이 튀어나와서 그런가 귀엽게 생겼음 ㅠㅠ 

 

내친 김에 물고기 뭐뭐 모았나 한번 둘러봐야지~ 하고 보는데 

 

난 분명 한마리만 기증했는데....?! 

 

 

멸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멸치가 번식력 쩌네요 

 

한마리 기증했는데 멸치 떼가 되어서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저도 까먹고 있었는데 개복치도 제가 잡았었더라고요....? 

 

 

sd카드가 없었을때 잡아서 스샷이 없는....

 

 

되게 시선강탈하는 비주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한번 구경하고 또 강가 가서 기웃기웃 거렸는데, 

 

 

 

 

헉 그림자봐 누가 봐도 상어야!!!!!!!!!!! 

 

 

 

진짜 패드가 드드드드듣드득 소리가 날 정도로 진동이 심해요.

 

진동으로 알 수 있는 희귀 물고기... 이미 이때부터 입가에 흐뭇한 미소가 드리워짐... 

 

 

 

 

200% 확신할 수 있는 상어. 

 

 

 

상어는 무조건 이렇게 손을 내밀어요 캐릭터가 ㅋㅋㅋㅋㅋ 

 

 

 

 

투캉. 

 

 

 

 

 

 

 

 

또 잡았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흑흑 

 

이거 3마리 잡으면 나중에 벽장식 만들 수 있을텐데  싶어서 일단 한마리는 집에다가 소중히 모셔둠...

 

잊지않고 - 키 눌러서 저장도 해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혹시나 날아갈까봐 ㅠㅠ 

 

 

 

 

 

 

 

 

팔면 만벨에 팔 수 있지만 팔지 않았음.

 

그까짓 돈 ATM에 넣어놓고 필요할때마다 꺼내쓰고 있지 후후 

 

 

 

 

 

 

 

 

 

 

 

인터넷에서 평범한 2층이나 3층이고 내 특산물 과일 있으면 상어가 겁나 리젠되는 섬일 수도 있다고 그래서 

 

마일티켓 겁나썼는데 잘 모르겠고...

 

폭포에서 일본연어 낚을 수 있대서 계속 작은 고기는 장대로 쫓아내고 

 

큰 물고기만 노렸는데 큰입배스 아니면 비단잉어였다 ㅡㅡ 

 

 

 

 

 

 

두근거리는 그림자...

 

 

 

그렇게 작은 고기를 쫓는 과정에서 뭔가 미심쩍은 그림자 발견...

 

배스인가 싶다가도 혹시나 하는 마음에... 낚싯줄을 던져본드아!!!!!!!!!!!!!! 

 

 

 

 

 

 

????????????????
??????????????????

 

 

왜이래 왜이래!!!!!!!!!!!! 

 

해서 철갑상어 또 낚았음 ㅠㅠ 감격이다 증말...

 

하나는 그냥 수납하기 해두고 하나는 방에다가 배치해놨음ㅋㅋㅋㅋ 

 

아 근데 집도 좁은데 애들 수조 2층 3층으로 쌓을 순 없나 ㅡㅡ 

 

 

 

아시겠죠 여러분... 철갑상어는 무조건 저 위치에서 나옵니다 ...!! 

 

 

 

 

 

저 우물같은 데에선 비단잉어만 주구장창... 

 

계속 작은 고기 쫓아내고 그랬는데 이후로 상어도 리젠 안되고 나도 힘들어서 그냥 종료 ㅠ 

 

그래도 상어 3마리나 잡아서 기뻤음 ㅠㅠ 남들은 다 있는데 나만 없는 거 같아서 슬펐다구욧 ㅠㅠ ㅋㅋㅋ 

 

 

 

 

 

3월 끝나기 전에 모두 철갑상어 도전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