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돈 쓰는 얘기 뿐.
모여봐요 동물의숲

[모동숲] 모여봐요 동물의숲 꽃 교배하는 방법 !

by Shinbibi 2020. 6. 5.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도 후기 들고 돌아온 모여봐요 동물의숲 후기~~~

 

오늘은! 꽃을 교배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전 제 섬 특산물이 너무 싫었어요.........왜 내가 이걸 선택했지 싶을 정도로 ㅠㅠ 

 

( 과일은 배고, 꽃은 국화입니다 ㅠㅠ ) 

 

 

 

 

국화 너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징그럽게 번식하고 있어요. 꽃잎이 너무 많아서 그런가..

 

꽃이 장미나 코스모스, 백합이였다면 얼마나 좋을까 하면서 

 

상점이나 그 잡초팔러 오는 npc 이름 뭐더라.. 아 늘봉이!

 

늘봉이가 뭐 좋은 씨앗을 좀 들고 왔나 하면서 질척거리곤 했죠! 

 

 

 

그렇지만 늘봉이가 들고오는 패턴이 처음에만 신기하지 나중에는 꽃 맨날 똑같은거 들고와요 ㅠ 

 

아무래도 계절이나 몇월 기준으로 같은 걸 들고 오는 듯 합니다. 

 

 

 

 

괜히 머쓱해서 첨부해보는 치즈와 투샷. 

 

 

 

 

아무튼 그래서 고마우신 분들이 꽃 나눔할때 손 번쩍 들어서 몇 송이를 받았구용. 

 

그 꽃들을 교배시켜서 제게 없는 색의 꽃을 만들어내기로 했습니다!!! 

 

 

 

 

 모동숲은 의외로 좋은 분들이 많아요... 게임 자체가 힐링이여서 그렇기도 하겠지만 

 

화석나눔은 진짜 많구요. 꽃이나 레시피 들도 종종 나눔하시는 분들이 많으니 서칭은 필수! 

 

저는 주로 트위터에서 서칭해서 나눔 받는 편입니다. 

 

물론 무료나눔이지만 그래도 그 고마운 마음에 항상 1덩( 99,000벨 ) 이나

 

안 갖고 계실 법한 아이템들을 드리는 편입니다. 

 

 

 

일단 꽃 교배 성공률은 100%는 아닌 듯 합니다. 

 

왜냐면 와다다 심어놨는데 막상 피는건 몇 송이 안 되더라고요......... 내가 잘못 심었나? -_-;;; 

 

 

 

 

새총 부셔져서 도전해봤는데 안됨ㅋㅋㅋㅋㅋ 

 

 

 

꽃밭에 물 좀 주려고 했더니 난데없이 선물이 날아오네요.

 

근데 새총이 부셔져서 ㅋㅋㅋㅋㅋㅋㅋ 집 들어갔다 오면 선물 사라지더라고요. ㅠㅠ 

 

절벽 만들어서 누가 휙 채가는걸 짤로 봐서 도전해봤는데 개뿔 

 

절벽 만들고 올라가는 순간 풍선이 더 위로 올라갑니다^^............. 안되는 놈은 안되는 거에요.

 

인생이 그렇죠 뭐. 될놈될. 안될놈안될. 

 

 

 

 

 

 

뭘 하다가 동영상이 찍혀서는 ㅋㅋㅋ 같이 어리버리 떠는 모습 감상하시죠...(수줍) 

 

 

미련남은 사람의 애처로운 뒷모습. 풍선 위로 가는거 보이시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기를 모르는 한국인. 계속 도전해본다. 

 

아니 왜 자꾸 이 짤을 올리냐면요. 꽃 밭을 제대로 찍은 스샷이 없어서에요... 

 

사진 처럼 체스판 형식으로 꽃을 심어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근데 사실 저렇게 중구난방으로 섞으면 안되고요 ㅋㅋㅋㅋㅋㅋㅋ낄낄. 

 

 

 

 

모여봐요 동물의숲 꽃 교배표 

 

 

 

이렇게 심어야 한다고 합니다^^ 

 

증말 끔찍하네요... 너무 귀찮아서 사실 저거 보고 그냥 대충 심었어요 ㅠㅠ ㅋㅋㅋ 

 

일단 넓디 넓은 광장이 필요할 텐데, 제 섬이 지금 1층에는 온통 주민의 집으로 가득해서, 

 

2층이나 3층 정도에 나무 다 베어버리고 다시 옮겨서 시도해볼 생각입니다.

 

 

저도 모든 색의 꽃 갖고 싶어요 흑흑흑 

 

 

 

 

 

 

나무 위키에 이렇게 꽃 교배가 있는데 뭔소린지 1도 모르겠고요.  

 

대강 뭐 빨강+하양이 만나면 분홍,

 

빨강+노랑이 만나면 주황이 된다는 거 정도는 알겠군요. 

 

 

 

 

 

 

 

 

금장미는 언제쯤 가져볼 수 있으련지...... 

 

 

 

 

 

 

 

이건 맨 처음 교배샷이긴 하지만 어쨌든... 

 

아무튼 난장판으로 심었는데 저렇게 피긴 피더라구요.

 

노란 백합, 흰 백합, 검은 백합 피어난거 보이시나요!!!! 

 

신기... 안 필 줄 알았는데 교배가 되긴 되었나봅니다!!!  ㅋㅋㅋㅋㅋ 

 

 

 

 

지금도 다시 심어놨더니 2~3송이 정도 피었더라구요. 

 

꽃이 너무 한종류가 아니라 여러종류가 섞여서 그런가? 하는 생각이 들어서 

 

오늘 할거 다 한 김에 대공사를 시작해보려고 합니다..............후. 이 무서운 게임.

 

게임 말고 뭘 다른 걸 할 수 없게 만드는군요-_- 

 

 

 

 

모두 꽃 교배 성공하셔서 모든 꽃 모으기에 도전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