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돈 쓰는 얘기 뿐.
모여봐요 동물의숲

[모동숲] 모여봐요 동물의숲 산갈치 등장위치, 잡는 시기!

by Shinbibi 2020. 6. 5.
728x90
반응형
SMALL

 

 

 

 

 

갸아아악. 제가 산갈치를 낚았어요 여러분!!!!!!!!!! 

 

왜이래 왜이래. 이렇게 나에게 포스팅거리를 던져주는거니 나의 섬아...? 

 

증말 고맙다 엉엉. 

 

 

그냥 문득 바다가 보여서 봤는데, 어 뭔가 길다... 좀 크다? 

 

 

낚시할때 A 계속 안눌러도 되더라고요...? 나 바보인듯; 

 

 

맨날 그림자가 아리까리 하기도 하고, 일단 크면 잡고 봐야 한다는 생각에 

 

큰입배스와 농어를 차례로 낚으며 속으로 욕하고는 하는데요.

 

이번에는 찌 던지고 진동오자마자 알았슴다. 아 이건 희귀물고기가 틀림없어!!!

 

왼쪽 조이콘 달린 부분이 드드드드듣 소리가 나면 확실히 희귀물고기더라고요.

 

아니나 다를까 또 드드드듣 소리가 나서 혼자 설레가지고 두근두근... 또 상어인가 하면서 흐뭇해하는데 

 

 

 

 

 

미미미ㅣㅁ..미친!! 

 

 

 

와 얘 뭐야 강렬한 지느러미를 가지고 있네 ㅋㅋㅋㅋ 하는데 산갈치더라고요! 

 

 

 

 

아앗... 눈감았어... 

 

 

 

아니 근데 산갈치가 원래 이렇게 생겼나? 싶어서 서치해봤더니 

 

 

※ 놀람주의 

※ 놀람주의

 

 

 

출처:https://news.sbs.co.kr/news/endPage.do?news_id=N1005147785&plink=ORI&cooper=NAVER

 

 

 

아앗.........굉장히 현실적이구나;;;;;;; 존똑이네... 

 

너무 당황해버렸다... 

 

 

 

근데 갈치가 해변에 나타나면 지진이 난다는데 우리섬 지진나는건 아니겠지... ( 과몰입 ) 

 

아, 산갈치 출몰시기는요. 12월부터 5월까지고, 시간은 아무때나 상관없이 등장한다고 합니다.

 

등장하는 위치는 바다에서 출현한다고 하니 바닷가 걸어다닐때 유의깊게 지켜보세요 ! 

 

3월인데 벌써 잡혔네요 후후 기쁘다. 

 

 

 

 

 

바로 기증하러 가는 삶. 

 

오오오옹 신기하구만 

 

 

 

옆에 초롱아귀도 유유히 돌아다니고 있군... 초롱아귀는 마일섬 가서 잡았어요우. 

 

기증하고 좋다고 나와서 또 혹시나... 하는 마음에 기웃거려봄.

 

 

 

 

 

큰입배스 낚임. 이 ㅅㅂ... 

 

 

 

그리고 큰입배스 낚자마자 음? 뭔가 더 커보이는 그림자가 보이는데?

 

하고 낚는데 진동 드드드듣드ㄷ!!!!! 

 

 

 

 

 

 

 

손 내미는거 너무 귀여워 ㅠ 

 

아 근데 왜 저는 수염이 그렇게 좋을까요ㅋㅋㅋㅋㅋ 

 

수염이 있어야 뭔가 얼굴이 안 밋밋해보인다고 해야 하나 ㅋㅋ 

 

 

 

 

당신의 품에 살포시....안착.....☆

 

 

 

 

근데 바다인데는 왜 뜨는거지 바다에서 산갈치가 잡히는건 당연한거 아녀?-_- 

 

 

한마리는 기증했고 한마리는 혹시 나중에 누구랑 교환을 한다던가 할 수도 있으니 보관을 해봅시다.

 

저의 집 가장 안방에 가둬둘라 했는데 여기에 안 들어간대서 얼마나 큰거야...? 싶더라고요. 

 

 

 

 

 

가로 길이가 너무 길어서 그런가? 

 

방 크기 확장할 수 있었음 좋겠다 ㅠㅠ 막상 살아보니 짐은 늘어나고 방이 너무 좁아...... 

 

 

 

 

 

꾸역꾸역 비켜서 배치해보기 하니까 무슨 ㅋㅋㅋㅋㅋ 저거 뭔데ㅋㅋㅋㅋㅋ

 

왜 산갈치는 이쁘게 수조에 안 넣어주는건데 ㅋㅋㅋㅋ ㅠㅠ 

 

하... 방에 놓기에 너무 흉측한 외관이라서 별 수 없이 지하실에 가둬놓기로 함. 

 

 

 

그리고 위치가 애매해서 꾸며주기도 힘들었던 바야시코프 집터를 옮겨주기로 했다. 

 

아니 근데 얘네집도 내가 돈 다 대서 지어줬는데 옮기는 비용도 내가 내냐 ㅡㅡ 진짜... 

 

 

 

 

잠결에 나와서 잠옷차림ㅋㅋㅋㅋ 

 

비몽사몽하지만 일단 알겠다고 허락해줌ㅋ

 

안해주면 지가 어쩔거야 내가 돈 내서 옮겨주는데!! 

 

 

 

일단 국화가 너무 미친듯이 번식한 곳에 집을 옮겨줬고요. 

 

꽃 교배를 위한 장소를 고민중입니다... 1층을 다 밀어버리고 진행하기엔 

 

제가 애써서 심어놓은 꽃이랑 나무들을 다 없애기가 ㅠㅠ

 

그리고 애정하는 주민 집에는 울타리도 놔주었다구욧 흑흑 

 

 

 

 

아무튼 저는 노동하러갑니다..... 힘내봐요 노동의숲....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