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돈 쓰는 얘기 뿐.
모여봐요 동물의숲

[모동숲] 모여봐요 동물의숲 섬 주민 이사보내기 , 케첩이 옴!

by Shinbibi 2020. 6. 7.
728x90
반응형
SMALL

 

 

 

 

그간 여러명의 주민을 내보내고, 다시 들여오고 했는데요. ( 포스팅을 안해서 그렇지 ) 

 

제가 생각한 주민 내보내기 or 주민 이사보내기에 가장 쉽고 확실한 방법은

 

내보내고 싶은 주민에게 아예 말을 안 거는 방법입니다! 

 

친밀도를 올려버리면 또 얘네가 안가요!! 안가고 다른애가 막 이사 고민하고 그래요 ㅠㅠ! 

 

잠자리채로 때려서 호감도를 낮추는 방법도 있지만, 그거 잘못 때려가지고 말 걸게 되면 말짱 도루묵이 되버립니다. 

 

 

 

이 게임의 안타까운 점은, 아무리 최애주민이라 해도 계속 보다보면 질리고(;;;) 

 

새로운 주민을 데려오고 싶은 욕심이 들게하는 무시무시한 게임이라는 거죠. 

 

( 익숙함에 속아 소중한 것을 잃지말자 ) 

 

 

 

 

 

 

그래도 정들었는데...는 개뿔 알겠어 얼른가 제발가 ㅠㅠ 

 

이 섬은 나만 행복해.. 나만 힘들고 ㅋㅋㅋㅋ 

 

 

 

 

그래도 제법 정도 들고 저에게 별명을 붙여 부르던 모니카가 이사고민을 하길래,

 

냉큼 가라고 보내버렸습니다-_-; 

 

 

 

얘를 이사보내기 위해 마주칠 때마다 쌩까고 그냥 가고 리액션 알려줄때만 대화했거든요 ㅋㅋ 

 

이야!!!!!!!! 그럼 이제 누굴 데려와볼까 하면서 두근두근 마일여행권으로 마일섬 여행을 떠났어요.

 

 

스샷을 안 찍었었네 ㅠ 처음에 만난 주민은 빅토리아입니다.

 

 

 

 

 

 

 

 

 

고민많이 했습니다 ㅡㅡ 아 얘를 안 데려갔다가 또 렉스나 교수님같은 애들이 등장하면 어쩌지...

 

빅토리아가 못생긴건 아니지만 타조라서 뭔가 마음에 안 들어... (타조류 별로 안좋아함)

 

그리고 대놓고 정수리가 빨개서 뭔가 일본국기스러운 느낌이라 더욱 ㅋㅋㅋㅋㅋㅋ 

 

 

엄청나게 고민하다가 .....

 

마일티켓이 2장밖에 없던 사람...도박을 하기로 했습니다.

 

내 운을 다음 판에 걸어보겠숴!! 다음기회를 노리자!!!!!!!! 하고 두번째 간 섬에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염둥이 케첩이니 ? ㅠㅠㅠㅠㅠㅠㅠ 

 

 

 

 

 

 

 

 

 

 

올레. 케첩이가 떴습니다. 바로 이사오라고 말걸었더니 쿨하게 온다고 하더군요. 

 

물론 오리류는 귀오미가 더 귀엽긴 한데, 케첩이도 나름대로 귀여워요 ㅋㅋ 

 

케첩이라 생김새가 토마토같이 생겼어요 ㅋㅋ 

 

내 모자 쿠키통모자 넘 귀엽당. 

 

 

 

 

귀여운 케첩아. 온김에 낚시좀 하게 비켜 ㅠ 

 

저기서 계속 얼쩡얼쩡거렸음ㅋㅋ  

 

 

 

 

아, 그리고 비치타올은 돌 바닥에도 깔리더군요!!!!!!!!!!! 

 

 

 

 

잭슨소취...잭슨은 왜 아미보카드 마저도 구하기 어려운것인가. 

 

마이디자인으로 잭슨 리폼해서 ㅋㅋㅋㅋ 바닥에 누워보기. 달이랑 같이 찍으니 귀엽네요. 

 

 

 

 

 

 

 

 

 

 

 

 

광장 가다보니 애들이 다들 각자 의자 가져와서 티타임 즐기고 있음 ㅠㅠ 넘 귀여워서 사진 찍기로 했다. 

 

나의 최애주민은 치즈였는데, 치즈한테만 잘해주니까 주민들이 치즈랑 계속 싸움; 

 

그래서 골고루 잘해줘야 하는구나 싶어서 요즘은 아델레이드에게 잘해주는 중이다. 

 

아델레이드는 말투도 착하고 귀여웡. 

 

 

 

 

 

 

 

 

 

 

그리고 캠핑장에 나디아가 왔길래, 또 이사오라고 해서 들였습니다 낄낄.  

 

탁호는 덕분에 바로 이사가기로 되어버렸죠; 미안... 

 

 

 

 

 

 

 

한 명이 웃으면 다른 놈이 눈감고...

 

또 캐비어가 눈이라도 드면 아델 표정이 안좋고 ㅂㄷㅂㄷ 힘들더라고요. 

 

 

 

 

 

 

 

 

나디아는 보이지도 않음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만 열심히 찍는 사진. 

 

케첩이네 집 컨셉은 캠핑인가봐요.

 

 

 

 

 

 

 

불청객 찾아가서 막 드러누움ㅋㅋㅋㅋ

 

그러거나 말거나 책 읽는 케첩이 너무 귀엽네여. 

 

 

 

 

 

 

 

 

 

이거 보니까 왜케 졸립지... ㅠㅠ ㅋㅋㅋㅋ 피로누적인가 봅니다. 

 

아무튼 제가 알리 익스프레스로 아미보 카드를 여러장 샀단 말이죠? ( 짝퉁 ) 

 

빠르면 2주 안에 온다니까 음...6월말에는 아미보 카드 짝퉁 후기를 들고 오겠습니다.

 

거기에는 쭈니도 있어요 ㅋㅋㅋㅋ 두근두근!!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