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돈 쓰는 얘기 뿐.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데바데] 오랜만에 4발전기 어그로 끌었다...(장렬)

by Shinbibi 2022. 1. 9.
728x90
반응형
SMALL

 

 

 

 

 

 

와우. 진짜 이게 얼마만이야!!!!!

 

물론 킬러가 그리 잘하는 사람은 아니였긴 하지만...

 

그래도 나름 오랜만에 4발전기 어그로 끌어서 혼자 감동먹었음..

 

굴하지 않고 발전기에 몰두한 우리 팀원들 칭찬해..

 

우리 팀원들 이타심 너무 넘쳐가지고.. 

 

서로를 구하려다가 마지막에는 파멸로 끝나긴 했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이시죵? 제가 첫번째 갈고리인데 발전기 1개 남은거? 캬캬캬캬캬

 

물론 

 

 

 

 

 

 

살인마는 준구였습니다^^............그러게 왜 나를 쫓았니...

 

내가 뒤를 못보니 만만했겠지..

 

근데 스프린트가 있는 한 나는 강력하다!!!!!

 

 

반응형

 

 

사실 내가 모든 살인마 대응법을 알지 못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직도 ) 

 

머리론 아는데 손으로 못하기 때문에 크게 상관은 없는데 

 

이번 준구는 너무 성격이 급했고 너무 심리전 안해서 판자 얻어맞고 창틀 깡! 하고 꾸웨엑 해서 오래 버틸 수 있었음..

 

나도 판자를 무지하게 많이 썼지만 4발전기면 괜찮잖아요 그쵸?? 

 

 

 

마지막에 내가 시계로 살릴건데 다른 애가 미리 살려버려서 

 

준구한테 같이 썰리고,..... 난리도 아니였음

 

와중에 출구 앞에 쓰러진 메그는 기어가면 나갔을텐데 그대로 기다리는게 너무 슬펐음 ㅠ

 

기어서 가는 법을 모르나...? 너 많이 초보니? 프로필을 안봐서 모르겠구나... 

 

 

 

암튼 이런날도 있는 거지요.. 보통은 첫 어그로 걸리면 제가 제일 먼저 죽거나 

 

팀원들이 캐리해서 2번 걸리고 겨우 살아나가거나 하는데 ㅎㅎㅎ

 

이번 판은 죽었지만 기분은 좋았습니닷~ 역시 이맛에 데바데 하는거죵^^ 심지어 솔플인데..ㅎ.. 

 

 

 

암튼 여러분 데바데하세요~~~~~~ 츄라이츄라이 

 

 

 

 

 

SMALL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