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돈 쓰는 얘기 뿐.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데바데] 죠스바로 펭민 잠옷 샀음!

by Shinbibi 2022. 1. 2.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열심히 모은 죠스바를 어디다 쓸까 하다가 

 

그냥 펭민 잠옷 사는데다가 다 털어버렸습니다 와하하하하

 

이제 뭐 어차피 어지간한 퍽도 다 있고.. 펭민 잠옷이 귀엽긴 한데 

 

돈 주고 사기는 아까운 거 같고 ( 어차피 또 두고보면 새로운 의상이 계속 나올테니 ㅠ ) 

 

해서 그냥 털어서 사버렸습니다. 다시 죠스바 열심히 모아야 할듯... 

 

 

 

 

 

 

 

그래도 제법 귀엽지 않습니까? 

 

단점은 이제 살인마 눈에 너무 잘 튀는 색이라 그런지 

 

첫 어그로가 많이 걸려요 ㅠㅠㅋㅋㅋㅋ 살인마가 초보면 괜찮은데 

 

저랑 비슷한.. 시간을 투자했다면 저보다 잘하는 사람인지라 ㅋㅋㅋㅋㅋㅋ 너무 힘드네요 어흥흥흥 

 

 

 

 

 

 

 

웅장한 뒷모습.. 아니 근데 뭐야 이제 알았는데 뒤에 잠옷이 찢어진거야?

 

쓸데없이 현실성있게 만들었네 ㅡㅡ 뽀송하게 만들어달라고 이놈들 

 

그 와중에 토끼 너무 시강이야; 

 

 

반응형

 

 

 

 

 

하필 또 몽구 만나서 ㅡㅡ 근접샷 찍어야 되는데 푸르딩딩하네요. 

 

그래도 확실히 펭민이 동양인이라 그런지 얼굴이 친숙해. ㅋㅋㅋㅋㅋㅋ 

 

너무 튀어서 자주는 못 쓰겠지만 가끔씩 기분전환용으로 잠옷펭민으로 게임하려고요 히힉 

 

 

 

SMALL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