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돈 쓰는 얘기 뿐.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데바데] 임인년 맞이 : 블러드포인트,아이템 이벤트중입니다~

by Shinbibi 2022. 1. 3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도 돌아온  데바데 N00시간 플레이어~~~

 

아무리 오래해도 실력이 늘지 않아!! 아직도 뒤를 못보기 때문이죠 와하하핳(자랑이다. 

 

 

 

아무튼, 지금 이벤트중이라 얼른얼른 접속해서 블포 받으세요.

 

이벤트 기간에는 접속하면 하루에 5만점을 준답니다! 

 

막 임인년이라고 대기화면에 호랑이 등장하고 난리났음ㅋ 

 

 

 

 

 

그리고 이벤트 공물이 생기는데요.

 

붉은 봉투라는 이벤트 공물입니다.

 

제 기억이 맞다면 예전에 재탕을 했던...? 이벤트 공물인걸로 기억하는데 아닌가 

 

비슷한 디자인이라 헷갈리는것인가 아무튼ㅋㅋㅋ 

 

봉투 건드리면 몸에서 막 뭐라해 반딧불처럼 불빛 날아다니고 난리남.

 

덕분에 살인마는 식별이 편하겠죠? ㅎㅎㅎ 그리고 시작하면 다들 저거 먹으려고

 

봉투로 달려가서 첫 어그로가 잘 당첨된다는 사실..

 

저는 봉투열어서 최대 만점까지 받아봤어요 개꿀-

 

 

 

 

 

 

 

그리고 만약 다른 플레이어가 제 봉투를 열면

 

잠복용 줄무늬 컬렉션 아이템을 받을 수 있어요!

 

한번의 희생제에서 1개가 가능하니 총 10개까지 받을 수 있나보더라고요.

 

저는 이제 다 받았는지 안 뜸 ㅠ ㅋㅋㅋㅋ 

 

 

반응형

 

 

 

 

 

 

봉투로 다가가서 마우스 누르면 이렇게 열립니다.

 

오늘 웃긴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통은 봉투 먹으려하면 킬러가 와서 일단 패는데 

 

어떤 네메시스 킬러가 나 봉투 먹을때까지 잠시 서서 기다려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먹자마자 후드려팸ㅋㅋㅋㅋㅋㅋㅋ 아.. 뭔가 웃겼습니다 ㅋㅋㅋㅋ 

 

 

 

 

 

 

 

남이 먹어도 봉투가 남아있을때가 있어용. 

 

1봉투에 2명이 먹을 수 있는건가...? 긁적. 아무튼 열심히 봉투를 열어 블러드포인트를 득템하시고 

 

만약 못 먹어도 끝나고 나면 이벤트 아이템이 들어오니 그걸 받으시면 될거 같슴다!!! 굿굿 

 

 

 

이럴때 어서 블포 많이 받고 캐릭터 키우세용^0^ 

 

 

SMALL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