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돈 쓰는 얘기 뿐.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데바데] 데바데 신 살인마 : 링 사다코 !!!!!!! 3월 8일 정식출시.

by Shinbibi 2022. 2. 24.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포스팅은 데드바이 데이라이트 신살인마!!!

 

무려 링의 사다코 입니다.

 

동양귀신이라 그런지 친숙해서 좋네요 ㅎㅎㅎ 

 

원래 학지운 나오기 전에 처녀귀신이나 만들지 ㅡㅡ 하면서 사람들이 화냈는데 그걸 안건지 어쩐건지 뭐 ㅋ 

 

 

 

 

 

 

 

익숙한 우물에서 나오는 사다코씨.

 

당연히 얼굴이 없습니다. 

 

 

 

 

 

 

 

근데 약간 어그적 어그적 걸어오는게 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기어서 오지 않나....? 영화 본지 하도 오래되서 가물가물하네요.

 

 

 

 

반응형

 

 

 


https://www.youtube.com/watch?v=bgICOqJ_5Ys

 

영상은 여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신생존자 아사카와? 암튼 이 사람도 나옴.

 

근데 눈빛이 되게 우수에 젖은 눈빛이라 뭔가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전기 옆에 티비가 있고요.

 

티비에서 갑자기 귀신이 꾸역꾸역 기어나옵니다 ㅋ 

 

그리고 생존자들이 돌아다니면서 티비를 끄고요. 

 

그럼 비디오 테이프를 얻게 된다고 하네요. 

 

저도 살구님 영상 보다말다 해가지고 자세히 모르겠네요 ㅠㅠ

 

다들 테섭에 있는지 요새 겜 돌리면 매칭 엄청 안 잡힘ㅋ

 

사다코는 순간이동할 수 있고 종구처럼 투명화 되어서 따라다닐 수 있기 때문에

 

저는 고양이퍽을 맨날 써야겠네요 ㅜㅜ

 

 

 

SMALL

 

 

그리고 뭐더라. 생존자가 비디오테이프를 어떻게 해가지고 

 

빨간 테두리가 되는데 그 상태에서 때리면 갈고리에 걸지 않고 바로 즉처가 가능한

 

그런 말도 안되는!!!!!! 일이 가능하기 때문에... 

 

출시되고 나면 다들 사다코 많이 할 거 같네요 ㅜㅜ 

 

 

저도 이거 얼른 올리고 테섭하러 가봐야겠어욧!!!!!

 

암튼 떠나간 데바데 이용자들이여 다시 돌아와!!! 같이 놀자!!!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