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돈 쓰는 얘기 뿐.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데바데] 올릴거 없어서 써보는 데바데 플레이 일지.

by Shinbibi 2022. 4. 17.
728x90
반응형
SMALL

 

 

 

 

 

진짜 쓸게 없다...

 

티스토리 블로그에 쓸거 없어서 올려보는 데바데 일지.

 

 

 

 

재수없게 사다코언니 만났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중국친구들아 제발 ㅠ 발전기 좀 돌려 ㅠ 진짜 판자 다 빼고 

 

어떻게든 꾸역꾸역 어그로 끄는데 진짜 발전기 안 돌아가 돌아버림.... 

 

 

 

 

 

 

그리고 내가 운 좋게 몇 번은 어떻게 피하긴 했는데 ㅋ

 

결국 잡혔음^^

 

그리고 걸리다가 즉처당함^^; 

 

 

 

 

*********** 심약자 놀람주의 ***********

*********** 심약자 놀람주의 ***********

*********** 심약자 놀람주의 ***********

*********** 심약자 놀람주의 ***********

*********** 심약자 놀람주의 ***********

*********** 심약자 놀람주의 ***********

 

 

 

 

 

 

 

 

흑흑흑 미안해요 자리나 언니.. 나는 당신을 좋아하지만

 

이렇게 즉처 당할 줄은 몰랐다요 

 

결국 나 혼자 어그로 열심히 끌고 발전기는 다 돌아가고 

 

나는 즉처 당하고 이게 모야!!!!!!!!!!!!!! 이러니까 맨날 MMR 거지같이 잡히지 ㅠ 

 

솔큐는 진짜 ㅠ 너무 안 좋게 잡혀서 빡침.. 

 

 

 

 

그리고 많이 지나긴 했지만.. 발렌타이 데이 시즌으로 나온 케이트 의상 샀는데 ㅋㅋㅋㅋ

 

큐 돌리다가 쌍둥이 있어서 반갑게 게임함.

 

근데 아마 끝은 내가 죽었던 걸로...기억..ㅋ.... 하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이좋게 클로뎃 치료하는거 개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저 옷 너무 시강이라서 ㅡㅡ 짜증나서 잠시 봉인해둠..

 

플탐이 올라가면 뭐하나 ㅠ 아직도 뒤를 제대로 못 보는데 ㅠ 돌겠네 

 

게임을 너무 꾸준히 안해서 그런가 실력이 늘지를 않음..

 

진짜 왕 데린이 살인마 정도 아니면 어그로를 끌 수가 없음 ㅠㅠ 

 

 

그리고 나 완전 못하는데 오 ㅐ자꾸 빨랭 살인마랑 확장매칭하는데요 ㅠ 망할 매튜야!!!!!!!!!!!!!

 

 

 

반응형

 

 

 

 

푸른색 상형문자와 교감하는 중 ㅋ

 

이거 하면 살인마 눈에 잘 띈다는 단점이 있음 ㅋㅋㅋㅋㅋㅋ그치만 한다.. 

 

블포는 소중해... 

 

 

 

SMALL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