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돈 쓰는 얘기 뿐.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데바데] 데바데 6주년 이벤트 : 가면무도회 아이템 얻기~

by Shinbibi 2022. 6. 18.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신비에요!

 

데바데가 어느덧 6년차 게임이 되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뭐지..? 정말 놀랍군..

 

4년차 지나서 제가 유입되었으니 어느새 이 게임을 1년 넘게.. 하고 있군요.

 

사실 솔큐가 아무때나 그냥 할 수 있는 게임이 얼마 없음 ㅜ_ㅜ ㅋㅋㅋ 

 

 

 

 

 

 

 

 

 

뒤틀린 가면 무도회라고 해서 탈출에 성공하면 가면을 줍니다. 종류가 여러개고요.

 

당연히 아이템을 얻으려면 탈출을 해야하는데.. mmr이 개판난건지 

 

계속 ㅠ 저는 죽네요 아니 그리고 잠식 되기 전에 구해주면 되는데 자꾸 생존자들이 쌩깜 ㅠ 나만 죽어 짜증나 ㅠㅠ

 

저 초대장을 근데 수령안하고 탈출하면 안 주는건가? 긁적

 

 

 

참고로 초대장은 요렇게 생겼어요.. 이상하게 생긴 석상이 맵 여기저기 나타납니다.

 

저거 누르면 또 내 몸에서 표롱표롱 반딧불처럼 불빛이 날아다니고요. 

 

그럼 살인마 눈에 많이 띔....^^...

 

아까 낮에는 점수작 하자고 하면 살인마들이 흔쾌히 ㅇㅋㅇㅋ 해서 

 

점수작으로 10만점 쉽게 얻어서 나갔는데 밤이라 그런가 다들 안 받아줌 ㅠ 공물도 몇 명 안써주고 ㅠ 망할 

반응형

 

 

 

 

아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개발자가 무슨 챌린지를 못  ㄲㅐ면 어떡하냐고 ㅋㅋㅋ 

 

깼겠지..? 저거 쓸 때는 이거 하기 전이니까 이제는 좀 깼으리라 믿고..

 

근데 은근 또 저 판자 맞추기가 쉽지가 않음 ㅠㅋㅋㅋㅋㅋㅋ 나는 아직도..게임을 잘 못한다...ㅎ...

 

 

 

 

 

 

????????????? 이새키들은 뭐하는

 

애들이야 오크나무 미쳤나봐 ㅋㅋㅋㅋㅋㅋㅋㅋ

 

나만 기념일 공물썼어 ㅡㅡ 너무 황당해서 스샷 찍어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MALL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