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돈 쓰는 얘기 뿐.
이거 먹어봤다

[뚜레쥬르] 퐁신퐁신 우유도넛 / 퐁신퐁신 블루베리 도넛 후기! (feat.유미의 세포들)

by Shinbibi 2022. 8. 15.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신비에용.

 

오늘 소개할 제품은 뚜레쥬르에서 파는 퐁신퐁신 도넛 리뷰입니다.

 

마침 크림도넛이 좀 땡기던 때여서 망설임 없이 구매했습니다!

 

우유 도넛이랑 블루베리 도넛 이렇게 2종 구매해서 두 개 같이 리뷰 올려볼게요~ 

 

 

가격은 동일하게 2,800원입니다.

 

요즘 진짜 빵값 엄청 올라가지고... 어지간한 빵 사려면 기본 3천원은 줘야 하는거 같아요 ㅠㅠ 

 

근데 또 안 사먹을 수는 없고... 여전히 저는 SPC 불매에 동참하고 있기 때문에 

 

파리바게트 안간지 진짜 몇 달됨ㅋㅋㅋ 배스킨도 안 사먹고 던킨은 공장이슈 이후로 안 먹고...

 

거의 남양급으로 불매리스트에 굳혀지게 된거 같네요 ㅋ 

 

빵집은 대체할 브랜드로 뚜레쥬르가 있기 때문에 크게 불편함은 없습니다. ㅎㅎ 

 

 

 

 

 

 

 

 

 

귀여운 출출세포가 입가에 다 묻히고 먹고 있네요 ㅋㅋㅋㅋ

 

저렇게 겉에 종이곽으로 해놔서 크림도넛이 눌리지 않고 배달된다는게 장점입니닷! 

 

세워둘 수 있어서 먹으면서 다른일 하기도 편리해요 ㅎㅎ 

 

물론 그만큼 크림이 뭐 묽거나 눕힌다고 흘러내린다던가 하지는 않습니다! 

 

 

 

우유 도넛은 정말 기본 우유도넛이였어요~

 

도넛맛이 약간 짭조름 하면서 겉에 살짝 뿌려진 슈가파우더가 달달해서

 

단짠의 조합이였음ㅋ 크림도 달달하니 괜찮았습니다. 느끼한 맛이 아니여서 좋았던거 같아요! 

 

 

반응형

 

 

 

요건 블루베리 도넛! 

 

블루베리 크림이라서 조금 더 새콤달콤한 풍미를 느낄 수 있었답니다.

 

우유도넛이 밋밋하다~ 라고 느끼신다면 블루베리 도넛을 추천드려요! 

 

이것도 블루베리맛이 좋아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그래도 나름 칼로리 걱정(...)을 하면서 하루에 1개씩만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어차피 베이스는 우유크림에 블루베리 잼을 더 섞어서 만들었을거라 

 

맛은 둘 다 괜찮았어요~~~~!!!! 만족 ㅋㅋㅋ 

 

 

 

 

SMALL

 

 

 

근처는 아니지만 옆 동네에 크림 도넛으로 유명한 브랜드가게가 있는데 

 

거기서는 크림도넛 한개당 3,500원씩 판매하거든요 ㅠ 개인가게니까 가격적인 면에서 어쩔 수 없긴 하겠다만

 

너무 비싸게 느껴져서 ( 3개사면 만원이니까 ㄷㄷㄷㄷㄷㄷ ) 

 

계속 못 사먹고 있었는데 ㅋ 뚜레쥬르에서 살짝 저렴이 버전으로 크림도넛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욧! 

 

 

 

 

 

 

뒷면에는 이렇게 출출세포가 크게 그려져 있네요 ㅋㅋㅋ

 

저거 멀리서보고 큐알코드인줄 알았더니 유미의 세포들 로고였네요 ㅋ

 

암튼 윰세포와 뚜레쥬르 콜라보레이션~~~ 귀엽긴 하네요 ㅎㅎㅎ 

 

퐁신퐁신 도넛 추천합니다 +_+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