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돈 쓰는 얘기 뿐.
영화&드라마

[디즈니플러스] 디즈니+ 키스 식스센스 : 故김미수의 유작이자 소설원작 드라마.

by Shinbibi 2022. 6. 1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신비에요. 

 

오늘 소개할 드라마는 디즈니 플러스에서 수요일마다 2회씩 공개되고 있는

 

" 키스 식스센스 " 입니다.

 

 

 

 

 

 

 

 

주인공이 서지혜씨와 윤계상씨라고 해서 괜찮은데! 하고 보고 있는데 

 

일단 구남친으로 등장하는 김지석씨가 제 취향이 아니다보니 ㅋㅋㅋ 약간 구남친 나오면 짜증남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그리고 왜 있을때 잘할 것이지 이제와서 그래 ㅠ 진ㅉ ㅏ이해불가...

 

 

 

 

 

 

 

원래 소설 원작인데 웹툰으로 연재되고 있는 모양. 

 

근데 뭔가 초반부에 너무 내용을 질질 끌지 않았나 싶긴 함 ㅠ 드라마는 빨리빨리 전개되는게 최고인데. 

 

내용은 타인의 신체에 입술이 닿으면 미래를 본다는 여주인공.

 

( 아니 근데 그럼 손이나 볼에도 되는건데 오 ㅐ맨날 차민후랑은 키스 못해서 안달임ㅋㅋㅋㅋㅋ

 

그렇게 싫어하면서 ㅋㅋㅋㅋ 약간 이것도 이해불가... )

 

 

 

반응형

 

 

 

근데 재수탱이인 상사랑 실수로 입맞췄는데 미래에 둘이서 뭔가 사고를 ㅊㅣ고 있네에...? 

 

여기서 엄청난 혼란을 느끼고 그때부터 상사를 엄청 신경쓰기 시작하는 홍예술. 

 

 

 

초반엔 안 나왔는데 이야기가 흘러가다보니 차민후는 일반인보다 오감이 10배 이상 발달한 사람.

 

꾸준히 뭐 약도 먹어야 되고 그러다보니 선글라스도 자주 끼고 ( 안보고 싶어서 그런가봄 ) 

 

냉장고에 먹을게 없는 등등 ( 음식냄새 때문에 그런것도 같음 ) 

 

시각, 청각, 촉각, 미각, 후각 모두가 10배이상인데 

 

오모나... 근데 이러면은 저어기 뭐냐 남들보다 10배나 더 느끼는거야? 오모나 오모나..*-_-*

 

 

 

 

 

근데 난데없이 중간에 머리 자르고 파티 올때 뭔가 너무 이상해져서 헉...했음..

 

윤계상은 그렇게 짧은 머리는 안 어울리던데 ㅠ 어째서...! ㅠㅠㅠ 머리 자른 척만 할 순 없었냐구! 

 

 

 

근데 구남친은 왜 미래가 바뀌었다는거여 

 

다른 여자랑 결혼해서 애낳고 사는거 아ㄴㅣ였냐구! 

 

초반에는 엄청 말 없고 무뚝뚝한 차민후가 갑자기 직진남 된거 개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어떻게 5년을 좋아하면서 아무 말도 안하고 그렇게 살 수 있지.. 넘 신기...

 

그리고 그걸 모르고 있는 예술도 신기... 한편으론 하기사 맨날 회사에서 지랄지랄하는데 그럴 수 밖에 .... 

 

 

SMALL

 

 

 

이번주까지 공개된거 보니 갑자기 예술이가

 

" 팀장님 저 좋아하세요? " 이 질문에 " " 하고 갑자기 상황이 급 전개된듯 싶다. 

 

그래 좀 전개좀 해!!!!!!!!! 맨날 지랄하는거 그만보여줘 ㅠ 회사에서 개털리는거 그만보고 싶엌ㅋㅋㅋㅋㅋ 

 

홍예술 직장동료로 황보라 배우도 나오는데 연기 진짜 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김..

 

 

 

 

아 근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이거 포스팅 쓰려고 찾아보다 안건데 

 

이 드라마에 나오는 배우의 유작이 바로 이 작품이라고 함...이미 1월에 사망했다고 한다 ㅠㅠ 

 

홍예술 후임으로 나오는 친군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슬프다 매력적인 마스크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진짜 갑자기 돌연사망하는 사람들 많아진게 정말 백신 때문이면 어카지...? ㅜㅜㅜㅜㅜㅜㅜㅜㅜ

 

요즘 연예인들 갑자기 사망하는 경우가 많아서... 

 

나이도 어린 친구가 갑자기 이럴 수가 있나... 진짜 마음이 안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

 

 

 

아무튼 다들 봐주세요... 마지막 작품이래잖어..흑흑흑ㅎ 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디즈니플러스 드라마 많이 만들어줘... 나 1년 끊었단 말여..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