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돈 쓰는 얘기 뿐.
영화&드라마

[시맨틱에러] 화제의 왓챠 BL드라마 추천! 시맨틱에러 ♥ 박재찬앓이...

by Shinbibi 2022. 5. 21.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볼 드라마는 오로지 왓챠에서만 볼 수 있는

 

시맨틱에러 라는 드라마입니다.

 

하도 시맨틱에러가 화제래서 봐야지 봐야지 하다가 

 

이제서야 보게 되었는데요.

 

아니 왜 이제봤죠...? 과거의 나자신 반성해라 진짜... 

 

 

 

 

 

BL 드라마라고 해서 약간 기대를(?) 했는데 생각보다 수위가 전혀 없어서 아쉽(?)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저 키스가 끝이라니 하... 특성상 좀 더 갈 순 없나봅니다.

 

하기사 현직 아이돌이 너무 수위 찐한거 하면 그것도 이미지에 영향을 끼칠 수 있으니 이해는 갑니다.

 

아직 데뷔한지 얼마 안되었더라고요. 그래. 그러니 내가 몰랐지!!! (?) 

 

 

 

 

 

 

추상우 역할의 박재찬.

 

 

 

 

장재영 역할의 박서함. 

 

인스타에서 요즘 굉장히 핫하시다고...

 

내 인친 중 한 분도 박서함 앓이 하시는중ㅋㅋㅋㅋ 

 

 

 

 

 

 

나는 이 쪽이 제 취향인지라... 박재찬!!!!!!!!!! 동키즈 박재찬!!!!!!!!!!!!!!

 

귀엽게 생겼네.

 

근데 3월에 박재찬 학폭관련 기사가 떴는데 

 

바로 소속사에서 사실무근 및 허위사실유포 + 강경대응 고소중이고 

 

그 뒤로는 기사가 안 뜨는걸 보니 허위사실인가봄...? 2달 동안 조용한걸 보니. 

 

반박글이나 그런게 안 올라오는 걸로 봐서는. 

 

 

 

 

지금 갓 데뷔한 여돌 ㄱㄱㄹ은 엄청나게 계속해서 양파처럼 일화가 올라오고 있는데

 

뭐.. 그럴바엔 그냥 탈퇴시키는게 낫지 않나; 여러모로; 

 

 

 

 

암튼 약간 오글거리는 부분도 있기는 한데 

 

( 일단 처음에 너무 ㅋㅋㅋㅋ 너무 장재영이 미친놈 같았음.. ) 

 

 

 

그럭저럭 귀엽게 봐줄만한 드라마였던 듯. 

 

약간 이제 BL 입문드라마? 정도 되는거 같은데.

 

너무 과하지도 않고 적당~~~~~히 순수한 느낌ㅋ 

 

근데 상우는 대체 언제부터 스며든거야 ㅋㅋㅋㅋ 

 

그리고 거기서 도망갈때 손목 잡고 나갔으면 그대로 잡고 달려야지 

 

왜 둘이 따로 달리는데 ㅋㅋㅋㅋㅋㅋ그 장면 되게 어색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하.. 암튼 시즌2 나오나요? 나와야하지 않겠어요?

 

여기서 끊으면 솔직히 개오바죠 ㅠ 넘 아쉽

 

수위를 올려!!!!!!!!!!!! 올리란말야!!!!!!!!!!!!!!!!!!!!!!! 

 

내가 이렇게 적어놓고 스스로 생각해도 어이없어서 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놈같네;

 

 

 

 

 

아니 근데 박재찬 너무 귀엽게 생겼는데 말랑콩떡인데...

 

아니.. 근데 춤추는거 보니까 춤선 오졌다고 ㅠㅠㅠㅠㅠㅠㅠ

 

나는 이렇게 꾸준히 개말라인간을 사랑하는 걸까...? 

 

후.. 취향 참 일관성있네...

 

 

 

SMALL

 

 

암튼 학폭건은 빠르게 마무리 되길 바라며...

 

시맨틱에러 보세요...

 

이거 때문에 몇년간 발도 안 디뎠던 왓챠를 내가 끊었다구..흑흐긓그ㅡㄱㅎ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