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돈 쓰는 얘기 뿐.
영화&드라마

[디즈니플러스] 디플 '너와 나의 경찰수업' 인물관계도 및 후기! 강다니엘, 정수빈 연기별로....

by Shinbibi 2022. 2. 12.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드라마는 디즈니플러스에서 매주 수요일 오후 5시 2화씩 공개되고 있는

 

디즈니+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한국 오리지널 드라마, 너와 나의 경찰수업 입니다. 

 

줄여서 너나경 으로 부르는거 같더라고요 ㅋ 

 

드라마 이름 너무 길면 이래서 귀찮음 ㅋㅋ

 

 

 

 

 

 

일단 주연이 채수빈인건 좋은데 강다니엘....? 에서 갸우뚱. 

 

강다니엘 연기 너무.. 너무 못해... 특히 표정연기가 너무나 어색함.

 

찾아보니 이게 연기 처음인가? 그래... 처음이면 어쩔 수 없지. 

 

다만 계속 ㅇ_ㅇ? 이 표정으로 견디는건 한계가 있지 않을까...? 과연 멜로를 찍을 수 있으려나. 

 

표정연기 너무 시급함... 

 

 

 

근데 또 다른 배우도 연기가 너무 어색...

 

정수빈이라는 배우인데, 여자 선배교관? 선유역으로 나오는 사람임. 

 

 

 

이 사진으로 보니까 딴 사람같네;

 

 

이 분입니다. 보니까 첫 연기는 아닌 듯 한데 

 

어째서 아직 어색한 것인가.. 아직 단역만 맡았었나 보군.

 

 

 

 

드라마 초반에 막 애들한테 소리치는 장면있는데 너무 어색하고 

 

막 눈에서 이글이글 불나오는데 그게 오히려 무섭다 라기 보단

 

무섭게 보이려고 애쓴다? 느낌이 너무 강하게 들었음..

 

 

아니 그냥 무표정으로 시크하게 해도 될 거 같은데

 

저렇게 바락바락 애쓰는게 너무 더 부자연스럽지 않나? 싶은.. 

 

근데 인물소개에 경대여신이라는데 여신..

 

음.. 오히려 이미지만 놓고 보면 여신축은 채수빈쪽 아닌가ㅋ 

 

 

 

 

암튼 너와나의 경찰수업 인물관계도 소개합니다.

 

이런거 다 만들어져 있는거 넘 좋아요. 편해편해~~~ 

 

 

 

 

 

뭐 대략 이런 식이네요 ㅎㅎㅎ 

 

 

 

 

디즈니 답게; 알록달록한 포스터 만들었네... 인사이드 아웃이냐고 ㅋ 

 

mbti 포스터래 ㅋㅋㅋㅋ 근데 박유나랑 도희도 나온다. 

 

근데 박유나 스카이캐슬땐 진짜 이쁘다 싶었는데 요새 나오는거 보면

 

뭔가 눈매가 계속 달라지는 느낌? ㅜㅜ 화장법이 문젠가? 

 

 

 

아니면 이 사진이 유독 눈이 동글동글하게 나온건가..?

 

암튼 요새 나오는 샷 보면 눈매가 차가워 보이고 양옆으로 더 찢어진 느낌이 든단 말이지 ㅠ 

 

암튼 현재 4화까지 봤는데 지금까지는 아~~~~~~~~주 나쁜 냔으로 나오고 있음....

 

왜저래 진짜 약간 이 느낌 ㅋ 나중에 저거 어떻게 수습하려고 ㅋ

 

왕따였다고 해서 지금 하는 행동이 정당화 될 수는 없는건데; 

 

 

 

아! 그리고 김탁으로 나오는 이신영 이 배우 외모가 마음에 든다! 

 

 

 

피지컬도 좋고 외모도 너무 부담되지 않는 선에서 또릿또릿하게 생김!

 

탁이가 남주였으면 더 좋았을텐데.. 쩝 ... 채수빈이랑도 잘 어울릴거 같은데 외모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암튼 이신영 보려고 보고 있습니다.

 

드라마는 대체 어떻게 흘러가련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좀 띠용 스러운 내용들이 많이 등장..

 

근데 정말 경찰대 저런 식인가여..? 요즘은 군대도 엄청 편해졌다던데

 

저정도면 완전 옛날 꼰대들 가득한 군대가 따로 없네; 

 

 

 

반응형

 

 

 

나름대로 디플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한국 드라마래서 기대를 했는데 

 

기대보단 일단 좀 별로고.. 아직 다 못봤지만 차차 나아지길 바라며 ㅠ 

 

 

근데 시대가 어느 때인데 좋아하는 오빠 따라서 진로 정하는 애가 어디있냐 ㅠ 

 

그것도 경찰대를? ㅠㅠ 말도 안됨... 이런 구닥다리 설정 정말 별로 ㅠㅠ 

 

 

SMALL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