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돈 쓰는 얘기 뿐.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데바데] 데바데 신살인마, 신생존자 : 웨스커 , 에이다 웡, 레베카 출시! (8/31) : 테스트 서버 플레이 가능!

by Shinbibi 2022. 8. 13.
728x90
반응형
SMALL

 

 

 

 

 

유ㅗ오오오ㅗ옹 에이다 웡이라니 사야지 무조건 사야지!

 

빨간 원피스의 그녀 아닙니까. 넘 이쁘다귱~ 

 

 

Dead by Daylight | Biohazard™: PROJECT W | 공식 트레일러 - YouTube

 

 

 

 

 

퍽이랑 스킨이 유출되었어서 이거 보고 오홍 하고 있었는데 ㅋ

 

퍽은 게임 실행해서 스샷을 따와야 해서.. 허허 

 

나중에 추가하겠습니다 ^^ 

 

 

 

반응형

 

 

 

신살인마 웨스커 입니다!

 

즉처 하기 전에 따귀맞는거 왜케웃기냐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베카씨도 귀여운 숏컷 스타일이네요!

 

레지던트 이블을 안봐서 뭔지 모르겠지만..

 

근데 어째서 메그는 계속 고통받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전 트레일러에서도 메그 나오더니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트레일러 넘 이쁘다 ㅠ 

 

테섭에서 다들 하고 있는거 같더라고요! 저도 궁금해서 오랜만에 테섭 가봐야 할듯 ㅎㅎㅎ 

 

 

SMALL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