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돈 쓰는 얘기 뿐.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데바데] 데바데 팝 슈퍼스타 스킨 : 트릭스터, 이윤진, 펭민, 케이트 버전!

by Shinbibi 2022. 8. 13.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신비에요.

 

데바데 팝 슈퍼스타 스킨이 출시되었습니다.

 

우리 헐 벗었던 학지운이가 이번엔 제법 갖춰 입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ead by Daylight | 팝 슈퍼스타 | 컬렉션 트레일러 - YouTube

 

 

영상은 여기서 확인하시고~ 

 

 

 

의외로 윤진이 스킨이 이쁘지 않나요? 

 

윤진이 기본 캐릭터가 머리가 너무 새하얗고 퍼 같은 그 의상 부담스러워서 안샀는데

 

팝 슈퍼스타 스킨은 그럭저럭 괜찮은거 같은데!!! 바지가 너무 레자인지 가죽인지 아무튼

 

좀 징그럽긴 하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케이트도 나쁘지 않은 듯 

 

마이크도 달려있음 ㅋ

 

근데 문제는 펭민임 진짜 식겁했네;;;;;;;;;;;;; 왜 펭민 미모가..점점...퇴화하는거 같지... 

 

펭민은 딱 그 여신 의상까지가 좋았던거 같음

 

그나마 잠옷 의상도 귀여운데 ㅋ 

 

반응형

 

 

이...아줌마st 의 헤메코 무엇이랍니까 

 

무슨 슈퍼스타가 저런 옷을 입어요 ㅡㅡ 진짜 데발진들 왜그래 펭민이 싫어? 미운거야? 

 

특히 저 립이 엄청 별루임.................... 

 

자막없었으면 누구세요 신캐에요? 했을지도 ㅡㅡ 저게 어떻게 펭민이란 말입니까.. 진짜 별로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 안사면 되긴 하겠지만 저런것도 누가 사긴 사겠지..? 놀랍다 

 

 

 

 

 

 

 

지운이도 너무 스타일링이 좀 과함 

 

벨트를 너무 휘감아놨네 ㅋ차라리 치골 보이게 티를 크롭으로 입히고 적당히 차분한 벨트 정도였으면 괜찮았을텐데

 

그리고 결정적으로 저 회색 장미 이너 구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저기 찢어진 빈티지 크롭티 정도였어도 괜찮았을텐데...쯥 

 

 

 

그래도 그 헐벗은 노란 의상보단 백배천배 나은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그거 출시했을때 쌍욕했는데 요정도였으면 그렇게 욕 많이 안 했을텐데..쯥 

 

 

 

 

아니 제복스타일이라 그런가 윤진이 이쁜데! 사야겠어! 

 

윤진이가 짱이야!!!!!!!!!!!!! 

 

 

 

SMALL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