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돈 쓰는 얘기 뿐.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데바데] 신살인마 웨스커, 신생존자 레베카, 에이다 웡 출시!

by Shinbibi 2022. 9. 1.
728x90
반응형
SMALL

 

 

 

 

 

뚜든~~~~ 드디어 신살인마, 신생존자가 출시되었습니다.

 

바로 여캐들은 구매했답니다^.^ 이상하게 여캐들은 뭔가 사고싶어...ㅋㅋㅋㅋㅋㅋㅋ 

 

네 이런 거지같은 게임에 돈 쓰는 사람 누구냐고요...? 나야나... 

 

 

 

 

아니 근데 트레일러 에이다 웡언니는 이쁜데 왜케 캐릭터가 구현이 안되냐고 ㅠ 

 

전에 캐릭 만들던 사람 퇴사했냐고 ㅠ 갈수록 외모가 떨어져 넘 짜증나... 

 

 

레베카는 저렇게 생겼고.. 아니 이게 데바데냐 레지던트이블이냐 ㅋㅋㅋㅋㅋ 

 

넘 웃겨서 스샷 찍어봄ㅋㅋㅋㅋ 

 

 

 

 

 

아! 근데 이제 업뎃 하고 났더니 이런 안내문구가 떴음. 이런 배려는 좀 좋은거 같다라고 생각됨.

 

아무래도 뇌전증을 앓고 있는 분이 있다면 이 게임이 위험할 수도 있으니까...?

 

살인마 실명이라던가 기절할때 그 빛 반사 때문에 발작이 일어나면 안되니까 ㅠ 

 

버그망겜은 맞는데 이런 안내문구를 추가한다는건..

 

잘했어 데발진들아.

 

 

반응형

 

 

 

이게 바로 신살인마 웨스커인데

 

겁나 ㅋㅋㅋㅋㅋㅋㅋㅋ요란스럽다는게 단점임.. 너무 시끄럽고

 

생존자 쓰러트려도 너무 궁시렁대서 ㅠ 좀 짜증남ㅋㅋㅋㅋ 

 

꾸르잠님 영상 가져와봄니다.. 짧으니까 빠르게 보기 좋음ㅋ 

 

 

https://youtu.be/gUYZykZz-kY

 

 

 

 

즉처는 뺨 한 대 맞고 죽이는거 ㅋㅋㅋ넘ㅇ ㅓ이없고 웃김...

 

그래도 죽는 입장에서 한대라도 때리고 죽을 수 있어서 다행이라구 사람들이 막 ㅋㅋㅋ그래서 더 웃겼음

 

 

 

그리고 레베카 퍽 중에 안도감이라고 있는데 6미터 이내에 팀원이 갈고리 걸리면 

 

갈고리 속도가 30초간 멈춤! 이렇게 걸린 사람이 하얗게 됨ㅋㅋㅋ

 

거리가 멀면 다가가서 F 버튼 누르면 바로 됩니다!!!!! 이것도 나름 좋은거 같아요.

 

어쩐지 게이지가 안 줄더라니... 

 

SMALL

 

 

 

뭐 요번엔 나름 괜찮은거 같음~~~~ 에이다 웡은 도청인가 라는 퍽이 좋다는데 한번 써봐야징

 

물론 잘 써야 하는데 ㅠ 내가 잘 못써서 문제임

 

이제 나도 천시간 다되어가는데 ㅋ...겜을 하도 하다 안하다 하니까 안늘어.. 열심히 해야겠당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