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돈 쓰는 얘기 뿐.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데바데] 신규살인마 기사, 신규생존자 비토리오 토스카노 출시!

by Shinbibi 2022. 11. 24.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신비에요.

 

오늘 소개할 내용은 바로 데바데 업데이트~~~ 신규살인마 기사가 등장했습니다.

 

 

저번에 살구님 플레이 영상보고 오 쩐다; 이제 살인마도 다인큐 각인가 ㅋㅋ 했던 적이 있는데 

 

와 무섭긴 하더라고요 ㅡㅡ 

 

저 그 뭐야 초록색 빔 맞고 쫓아오는 기사한테 판자가 안 멕혀서 당황; 

 

 

 

 

 

신규 생존자 퍽 중에 그 살인마 색적 퍽이 있는데요. 

 

발전기 수리하다가 대성공 맞추면 살인마 오라가 보입니다!!!!!!!! 

 

은근 좋은거 같아서 지금 이 캐릭터 사려고요 ㅋㅋㅋㅋ 

 

 

 

 

기사 근데 뛰는 폼 우아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퐁신퐁신 날아다님.. 

 

기사퍽은 잘 몰라요 헤헤 아직 저도 제대로 뭘 플레이 해보질 않았어서...

 

테섭은 잘 안하거든요 뭔가 ㅠ 귀찮어 ㅋㅋㅋㅋㅋ 

 

 

반응형

 

 

 

근데 쥬금 끄아아아앙

 

저날 너무 ㅠ 답답했음 애들이 발전기를 너무 안돌려!!!! 

 

대깨발이라고 이놈들아!!!!

 

 

 

 

이 때도 대깨발인데 너무 안 돌리고 

 

애석하게도 한국사람 맨 처음에 터널링 당해서 죽어버림..

 

아니 심지어 살인마가 전구인데 왜케 다들 ㅠ 잘 잡히는거야 ㅠ 

 

발전기 또 뭉쳐있길래 노답이넹 하고 있었는데 어떻게 꾸역꾸역 돌리긴 돌렸음.. 

 

물론.. 살아서 못 나갓음ㅋㅋㅋㅋㅋㅋ

 

일단 맵이 바뀌어서 혼자 어어엉??? 하고 크게 당황해버림 ㅋㅋㅋ 

 

 

 

 

 

산산조각난 광장이고 

 

대량학살되었다고 시체도 있고 저기 돼지도 죽어있네영

 

여기 판자가 잘 안보여서 ㅠ 당분간 맵 외울때까지는 기회의 창 쓰려고 합니다 힝

 

이제 또 연 습하러 가야지 안뇽 여러분 

 

 

 

SMALL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