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돈 쓰는 얘기 뿐.
이거 먹어봤다

[고디바] 고디바 골드 컬렉션 8개입 가격 및 맛 후기 ~

by Shinbibi 2022. 9. 2.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신비에요.

 

오늘 소개할 제품은 고디바 골드컬렉션 초콜릿 8개입 입니다!

 

베스트셀러 중 하나라고 하는데 그럴 수 밖에...

 

8개 들었는데 가격이 무려 25,000원입니다. 호달달; 

 

 

 

골드 컬렉션 8개입 | 고디바 (godiva.kr)

 

고디바

90년 역사의 벨기에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 고디바의 다양한 제품과 뉴스, 멤버십 혜택을 만나보세요.

www.godiva.kr

 

 

반응형

 

 

 

저도 선물받은거라서 가격을 몰랐는데 검색해보고 또 띠용..흑흑흑 

 

이건 잊지않고 있다가 꼭 보답을 해야할 거 같은 선물이네요 ㅠㅠ 

 

스스로 사먹기엔 좀 그렇고 누군가에게 선물할 때 좋은 패키지인거 같아요 ㅎㅎㅎㅎ 

 

적당히 고급지면서 성의있어보이면서...! 먹는거니까 아무래도 부담스럽지 않은! 

 

 

 

 

겉 박스에 짧은 리본이 있었는데 훌러덩 벗겼습니다.

 

 

 

 

 

요렇게 8개가 들어있고요.  맛은 이렇게 되어있답니다 +_+ 

 

 

 

가격이 넘나 비싼 고디바놈들...(!) 

 

저도 2알 먹고 냉장고로 직행해놨어요! ㅋㅋㅋ 애껴먹어야지!

 

맛있긴 합니다. 아무래도 비싼 값을 해야겠죠! 고급진 초콜릿 맛!

 

달달한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됩니다.

 

저는 받은 입장이긴 하지만 몹시 기쁘기도 했고요! ㅎㅎㅎㅎ

 

 

 

생일이나 축하할 일이 있을때 선물하기 좋은 고디바 초콜릿 골드컬렉션~~ 후기 마칩니다! 

 

 

 

 

 

 

SMALL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