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돈 쓰는 얘기 뿐.
이거 먹어봤다

[피자스쿨] 피자스쿨 계산역점 치즈 스파게티 포장후기 ~

by Shinbibi 2022. 9. 24.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신비에요.

 

오늘은 피자스쿨 인천계산역점 포장후기 올려봅니다~

 

어떻게든 포스팅을 생산해내려는 노력...ㅋㅋㅋㅋㅋ

 

피자스쿨 계산역점은 원래도 친절하기로 소문이 많이 나있고

 

역 바로 앞에 근접해 있어서 포장손님도 제법 많은 편이에요!!!  

 

 

 

 

 

 

 

친구가 이 가게 단골이라서 피자포장하러 갔다가 

 

친구 어머니가 ' 얘 신비도 피자하나 사줘라 ' 하셔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저희 집은 피자를 영 좋아하질 않아가지궁 ㅠ

 

그렇담 스파게티 하나만! 해서 스파게티를 얻어왔습니다...

 

어머니 감사해요...수줍 

 

 

 

 

 

 

저희가 애매한 시간대에 방문해서 밥을 먹어서 저녁 안 먹고 헤어졌는데 

 

그래서 요거 가져와서 집에서 먹었답니다 키키키 

 

물론 우리집까지 거리가 꽤 되서 스파게티는 꽤 식었지만요 ㅠㅠㅋㅋㅋ 

 

 

반응형

 

 

 

 

 

바로 먹었으면 따끈따끈하니 정말 맛있었을텐데!

 

근데 저도 그릇 옮겨갖고 전자레인지에 데워먹으면 되는데 

 

아무생각없이 먹어가지곸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생각하니 좀 웃기네요...

 

 

 

사실 그날 에어컨을 너무 직빵으로 맞아서 그런가 두통이 엄청 심해서 

 

이거 먹고 바로 이지엔 먹었거든요 ㅠㅠ 역시 두통에는 이지엔... 먹자마자 한 20분 되니까 바로 상쾌해짐...

 

암튼 친절해서 좋았구~~ 너무 배고프지 않을때 간단하게 먹기엔 좋은 거 같아요!

 

제 입맛에는 다소 짠 느낌이 있어서 먹고나서 엄청 갈증이 있었지만 ㅋㅋㅋ 

 

 

여튼 피자 포장할일 있으면 추천드려요~~ 친구의 추천은 치즈크러스트 추가한 치즈피자라고 합니다 ㅋㅋㅋ

 

 

 

SMALL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