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돈 쓰는 얘기 뿐.
이거 먹어봤다

[스타벅스] 스타벅스 계산역DT점 후기 : 친절해서 좋았다.

by Shinbibi 2022. 9. 25.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신비에요.

 

계속해서 올려보는 계산동 투어 ㅋㅋㅋㅋ 

 

이번에는 인천 계산역 인근에 있는 스타벅스 계산역 DT점 방문후기에요!!! 

 

여기는 생긴지 꽤 되긴 했는데 맨날 그냥 지나가기만 하고 안 들어갔거든용.

 

근데 친구가 여기 제법 쾌적해서 좋다고 하길래 앗 그래? 하면ㅅㅓ 바로 가보기로 했습니다 ㅋㅋㅋ

 

DT점이라서 뭔가 막 그냥 가면 안될거 같았는데 아니더라고요 낄낄낄 

 

 

 

계산역 6번출구에 있고요. DT는 뒤쪽으로 돌아서 들어오는 거 같더라고요.

 

좌석은 1층 2층 이렇게 있는데 1층도 나름 괜찮을 거 같았어요...

 

보니까 2층에서 공부하는 학생들이 많아서 살짝ㅋ 눈치가 보이긴 함..ㅋㅋㅋㅋ 

 

 

 

 

반응형

 

 

 

저희는 슈크림 바움쿠헨이랑 허니오트라떼 그리고 유자민트티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DT점이라 직원분들이 언제라도 밖에서 방문하는 고객을 맞이하기 위해 

 

마이크 착용하고 있는데 오올ㅋ 하고 혼자 신기해함ㅋㅋㅋ DT점 스벅은 처음 가봤거든요! (촌놈인가) 

 

 

 

근데 원래 주문하려던 메뉴가 품절이여서 추천받아서 먹은건데 

 

친구가 유자민트티 상큼해서 넘 좋았다고 만족하더라고요 ㅎㅎㅎㅎ

 

직원분들 전체적으로 엄청 친절하셔서 좋았음. 

 

 

 

그리고 매장이 넓고 쾌적해서~~~ 자리를 골라 앉을 수 있다는것도 좋습니다.

 

대신 2층이 좀 많이 높아서 계단이 꽤 가파르다는 점이 단점이에요 ㄷㄷㄷ 내려갈 때 무서웠음ㅋㅋ

 

쩌어기 계양 롯데마트쪽은 진짜.. 가보신 분은 알겠지만 시장통 같이 시끄러워서 ;;;; 

 

계산동 스벅 하면 거기만 생각했는데 앞으로 이제 DT점 꾸준히 방문하려고 합니다 후후 

 

그 가방 놓는 작은 의자도 있어서 좋았어요!

 

 

( 물론 함정은 쇼파석은 햇빛이 너무 잘 들어오고 테이블이 넘 낮아서 ㄷㄷㄷ... 일반 테이블에 앉음ㅋ ) 

 

SMALL

 

 

 

암튼 이상으로 후기 마칩니다 뿅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