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돈 쓰는 얘기 뿐.
이거 먹어봤다

[망그러진곰] 망그러진 곰 빼빼로 넘 귀엽다 ㅠㅠ

by Shinbibi 2022. 11. 18.
728x90
반응형
SMALL

 

 

안뇽하세요.

 

오늘은 칭구한테 선물받은 망그러진곰 빼빼로~~~~ 입니다.

 

이건 사실 빼빼로데이날 받은거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 기여워서!!! 이제서야 올려봄ㅋ

 

사실 아직 아까워서 못 먹고 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패키지 넘 귀엽고 사랑스러워... 

 

 

 

 

 

 

이렇게 손잡이 뿅 달린 패키지고요.

 

기본, 누드, 아몬드 각각 2개씩 들어있고 

 

빼빼로 겉 상자에도 망그러진 곰이 그려져있다구욥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 기여워... 

 

 

 

 

 

반응형

 

하 너무 귀여워...

 

진짜 저걸 어떡하지..

 

저거 나중에 안 버리고 오려서 모셔놔야지 안되겠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망그러진 곰에 집착하기 ㅋㅋ

 

친구도 이 곰 귀여워 하더라고요 ㅋㅋㅋ 후훗

 

 

망그러진 곰 이런 식으로 콜라보 마니마니 해줬음 좋겠다.. 

 

암튼 넘 기여워요.. 걍 자랑글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낄낄낄 

 

 

 

SMALL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