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돈 쓰는 얘기 뿐.
이거 먹어봤다

[PINT COFFEE] 깨끗하고 조용한 경인교대역 카페, 파인트 커피

by Shinbibi 2022. 11. 23.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카페는 경인교대역 쪽에 있는 파인트 커피 입니다!

 

저희 일행은 너무나 목이 말랐고.. 조용한 카페를 찾고 있었는데 

 

갑자기 가다가 뙇!! 등장한 카페~~~

 

 

 

 

경인교대역 1번 출구쪽에 있고요.

 

버스정류장이 바로 앞에 있어서 기다릴 때 촷 가서 먹기 좋은 거 같아요.

 

아무래도 사장님 혼자 근무하시는 거 같아서 키오스크로 주문해야 하는데 

 

어르신들은 살짝 이게 부담이 될 수도 ㅠㅠ ㅋ 

 

 

 

 

여튼 저희는 들어가서 바로 주문 하고 매장 내부 사진 찍어봤습니다.

 

오픈한지 이제 한두달? 된거 같아요 깨끗 깨끗 왕 깨끗~~~ 

 

 

이 와중에 인테리어 신경쓰셔서 소화기 흰색으루 ㅋㅋㅋㅋ 두신거 넘 귀염뽀짝하네요 ㅎㅎㅎ 

 

 

 

반응형

 

 

 

 

테이블은 안쪽에 꼬 ㅐ많이 있어요.

 

저희도 그냥 겉에만 보고 한 두개 있으려나~ 했다가 안쪽에 테이블 많은거 보고 깜짝 놀람 ㅎㅎ 

 

 

 

SMALL

 

 

 

 

 

 

음료크기에 비해서 저렴한 가격도 장점입니다!

 

모든 음료가 벤티사이즈라고 하네요~ 물론 얼음이 짱 크긴 하지만...ㅎㅎㅎㅎ

 

저 처럼 맨날 음료 드링킹 하는 분들이 아니고서야 충분히 오래 드실 거에요.

 

저는 앉자마자 쭈압쭈압쭈압!!! 하고 원샷 갈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음료 반절 넘게 남았는데 당황하면서 

 

친구는 열심히 먹고도 남겼답니다... 보통 사람들은 이게 정상이에요.. 제가 비정상^^; 

 

 

 

여튼 조용하고 깨끗하고  테이블 뒤가 가벽으로 저렇게 막혀 있으니 ㅋㅋ

 

지나가는 사람들 시선 신경 안써도 되고

 

내향형들이 좋아할만한 카페랄까요...? 전 좋았습니다 ㅋㅋㅋㅋ 

 

음료가격 부담없이 공부하기에도 좋을 거 같은 카페에요!!! 추천합니당ㅎ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