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돈 쓰는 얘기 뿐.
그외 애매한 포스팅

[더포레스트2] 스팀게임, 선즈 오브 더포레스트 2/24 출시예정!

by Shinbibi 2023. 2. 6.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신비에요.

 

드디어!!!!!!!!!!!!! 와 드디어 출시하는건가요 또 밀리면 진짜 가만 안있는다 ㅡㅡ 

 

더포레스트2, 제목은 선즈 오브 포레스트 Sons Of The Forest !!!!

 

2월 24일 출시한다네요.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326470/Sons_Of_The_Forest/

 

Sons Of The Forest on Steam

Sent to find a missing billionaire on a remote island, you find yourself in a cannibal-infested hellscape. Craft, build, and struggle to survive, alone or with friends, in this terrifying new open-world survival horror simulator.

store.steampowered.com

 

드디어 하냐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웬수들아..

 

작년 10월에 한대서 진짜 그것만 기다렸는데... 나쁜사람들..대체 왜 자꾸 미루는거야 뭐가 문젠거야; 

 

 

 

 

또 고통받는 거북이..

 

근데 뭐 생존이라 ㅠ 어쩔 수 없이 이렇게 동물을 해쳐야 하긴 하더라고요 ㅠㅠ 

 

숲에 먹을 수 있는게 별로 없어..흑흑 인간이 문제야 하여튼..

 

 

 

반응형

 

 

식인종들이 좀 더 업그레이드 된거같아요. 애들이 좀 더 사람에 가까워진 느낌? ㅡㅡ 기분나쁨..

 

여전히 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 들고 겁주는거봐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어차피 저걸로

 

그렇게 크게 영향은 받지 않을 것입니다.. 어차피 달려들게 뻔해...

 

 

 

 

 

아이템이 뭔가 부쩍 늘어나고 좀 더 최신형? 느낌이 드네요.

 

전작보단 확실히 시간이 많이 흐른 느낌이라 그런가봅니다. 

 

나름대로 아날로그 느낌도 좋았는데 말이죠 ㅎㅎ 

 

 

활쏘기가 가능하다니! 매력적이야.. 

 

아 물론 전작에서도 그.. 뭐시냐 최신형 느낌으로 활이 있긴 있었죠 ㅋ 

 

다 쏜다음에 화살 주우러 다녔던 기억이 나네요 ㅋㅋㅋ 근데 이건 설산에서 그랬던거 같은 기억이...?

 

나무 활이면  제작이 가능할테니 좀 더 일찍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시킨 또 뭐람...? 얼굴은 칠한건가 황금가면인가 ㅋ 가면이 우두머리인가?

 

활 맞고도 달려드는거 보십쇼 으 정말 싫다 

 

 

 

 

 

불쌍한 고래들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흑흑흑.. 인간이 미안해..

 

 

 

뭐 여튼 얼른 출시했으면 좋겠어요! 존버가즈아!!!!!!!!!!! 

 

 

 

SMALL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