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돈 쓰는 얘기 뿐.
그외 애매한 포스팅

[투썸] 투썸 기프티콘 사용여부 알아보는 방법 (투썸 카카오 기프티콘, 투썸 스마일콘 )

by Shinbibi 2023. 2. 8.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신비에요.

 

오늘 소개할 포스팅은 바로~ 투썸 기프티콘 사용여부를 알아보는 방법입니다.

 

기프티콘을 선물로 받았는데 기억이 안나!!!!! 하시면 바로 이 방법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ㅎㅎ 

 

 

이 방법은 일단 모바일로 앱을 하나 다운로드 하셔야 하는데요.

 

바로 투썸 전용 앱인 투썸하트 라는 앱입니다.

 

저는 스마일콘이라고 케이크 기프티콘을 선물 받았는데 사용했는지 안했는지 알아보려고! 

 

앱으로 알아보기로 했습니당 ㅎㅎㅎ

 

물론 뭐 기프티콘 판매앱에다가 의뢰해도 되는데 그건 시간이 넘 오래걸려서요 ㅠㅠ 

 

 

앱을 깔고, 일단 제가 받은 기프티콘과 동일한 제품으로 홀케이크 예약을 해보겠습니닷! 

 

 

 

 

아래쪽에 홀케이크 예약을 눌러줍니다.

 

날짜는 아무렇게나 하셔도 되고, 만약 실제로 케이크 예약을 하실거라면

 

픽업하실 날짜를 지정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케이크 기프티콘이 아니라 음료 기프티콘 or  조각케이크 기프티콘이다 하시는 분들은

 

투썸오더를 누르셔서 매장 선택하시고, 제품 담고 결제로 넘어가시면 됩니다 :) 

 

 

반응형

 

 

 

그 다음에는 이미지 불러오기나

 

기프티콘 하단에 있는 숫자를 입력하여 등록을 눌러주시면!

 

되는데요.

 

결제가 넘어가면 사용전 쿠폰이랍니다 +_+ 

 

결제가 안 넘어가면? 사용해버린 쿠폰이겠죠? 

 

스타벅스만 이런 기능이 있는 줄 알았더니 투썸플레이스도 이런 기능이 있어서 편리했어요 ㅎㅎ 

 

 

 

 

다만, 이미지 불러오기를 계속 하는데 인식을 못해서 ㅡㅡ 

 

결국 저는 숫자를 입력해서 등록으로 결제를 했다는 슬픈 사실...ㅎㅎ

 

인식기능은 좀 떨어지는 것 같습니다. 

 

여튼 투썸 전용 앱으로 투썸 기프티콘 사용여부를 알아볼 수 있어서 편리하고 좋네요.

 

 

 

 

그러고보니 몇일 전에 뉴스가 뜨긴 했는데 ㅠㅠ 

 

저렴하게 구매한 할인쿠폰과 제품교환권 이름에 따라서

 

매장에서 추가결제해야 하는 경우가 있다면서..

 

투썸 기프티콘을 구입하실 때에는 제품교환권인지!!

 

가격이 많이 차이 나지는 않는지 두번 세번 확인하셔야 할 거 같아요!! 

 

( 가격이 많이 차이나면 추가결제해야 할 수도 있더라고요 ㄷㄷㄷ ) 

 

이상으로 리뷰 마칩니다 뿅 

 

 

 

SMALL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