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돈 쓰는 얘기 뿐.
모여봐요 동물의숲

[모동숲] 모동숲 쭈니랑 뽀야미랑 썸타는 중.

by Shinbibi 2020. 7. 2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용. 

 

오늘은 섬을 돌아다니다가 주민들의 대화를 몰래 엿들어봤어요.

 

가끔씩 섬에서 주민들끼리 말풍선이 위에 떠있으면 자기들끼리 대화하는 건데,

 

다가가서 A 키 누르면 대화에 참여하지 않고 들을 수 있더라구요 ㅎㅎ 

 

 

 

 

 

처음에 뭐 하느라 바빴더라. 꽃에 물 주느라 바빴나.

 

아무튼 뭘 하다보니 뽀야미가 저기로 가있고 쭈니랑 얘기를 하더라고요.

 

뽀야미 맨날 입고다니는 빨간 스웨터 보다가 제가 돌아버릴 거 같아서 제가 드레스를 선물해줬답니다.

 

 

 

 

 

 

 

이거요 ㅡㅡ 진짜 극혐. 

 

애가 원래 하얘서 그런가 백색의 햄토리가 되버렸네요 허허. 

 

 

 

 

무슨 대화를 하길래 저렇게 나만 빼고 화기애애 하지? 궁금해서 대화에 슬쩍 참여해봤습니다. 

 

티가 안나지만 안녕 티셔츠를 입어봤습니다ㅋ 

 

 

그러고보니 애정하는 주민인 쭈니에게 제가 63,000벨짜리 에어컨도 선물해줬는데 

 

나한텐 선물 하나 없더니 어째서 뽀야미에게는 시집을 준거지?....

 

게다가 자작시집이라고? 너 시도 쓰니? 정말 낯설다; 

 

 

 

 

 

ㅁ...뭐라고??????????? 

 

뽀야미가 코스모스 같다고? 참나 어딜봐서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댕청~한게 매력인데 뽀야미는!!! 

 

 

 

얼씨구 하트 날아다니고 난리났네ㅋ 

 

이게 그 말로만 듣던 썸인가봐요. 종종 동물의숲 주민들끼리 썸탄다길래 

 

아무리 남녀로 동물이 섞여서 들인다지만 그럴 수가 있나 싶었거든요 ㅋㅋ 

 

그리고 우리섬은 남자라고는 쭈니랑 오즈먼드 밖에 없음...ㅋㅋㅋㅋㅋ 

 

 

 

 

앗.. 아아... 쭈니야. 차마 이거까진 내가 어떻게 해줄 수 없구나....

 

그건 기본 of 기본인데... 

 

 

 

 

오 야 이거 쩐다ㅋ 어떻게 거기서 또 그렇게 날리냐ㅋ 연애좀 해봤네 ㅋ

 

모자란 애들은 그런거 지적한다고 펄쩍 뛰면서 화낼텐데 뽀야미를 되려 치켜세워주네ㅋ

 

이러다 공식1호 커플 되는거아녀? 근데 그럼 우리 오즈먼드는 어쪄. 쩝. 

 

오즈먼드는 헬스밖에 관심이 없어서 썸 안탈지도 모름ㅋㅋ 

 

 

 

 

 

그래 뭐 아무튼 싸우지말고 행복해라...

 

그리고 딱히 케첩한테만 잘해준거 아닌데 이상하게 케첩이랑 계속 마을주민들이랑 싸우고

 

다른 주민들이 케첩한테 사과의 의미로 선물좀 갖다달라 함. 혹시나 해서 거절은 안하고 갖다주긴 했는데

 

야 작작 싸워라 ㅡㅡ 싸울거면 보이는 데서 싸우던가. 뭐 땜에 싸우는지 알 수가 없네 거참.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