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돈 쓰는 얘기 뿐.
모여봐요 동물의숲

[모동숲] 모동숲 머메이드 가구 전부 다 모음 ♡

by Shinbibi 2020. 7. 21.
728x90
반응형
SMALL

 

 

 

 

 

 

꺄아아악. 제가 드디어 머메이드 가구랑 의상도 풀세트로 다 완성했어요.

 

어떻게 했냐고요? 돈주고 삼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매일매일 잠수해서 가리비 찾고 해달한씨를 애타게 기다리며

 

그가 한번씩 던져주는 레시피에 의존하긴 싫었어요.

 

그리고 레시피도 매일 안주고 진주도 가끔 주는 편이라 그냥 ㅡㅡ 성질급한 한국인 또 그냥 사버립니다...

 

 

 

 

 

 

ㅓ너어어어어어무 이쁘지 않나요 ㅠㅠ 색감이 파스텔톤이라 영롱하기도 하고.

 

드레스는 원래 다른 색상으로 해달한씨가 줬는데 민트색이 더 이쁜거 같아서 바꿔 입었습니다.

 

지팡이는 원래 있던거고요. 확실히 침대 1인용 배치하니까 넓직하니 좋네요.

 

그전에는 라탄침대라 2인용이라서 자리차지가 은근 심했거든요. 어차피 여기서 잠도 못자는데... (울컥) 

 

 

 

 

 

굳이 에러를 꼽자면 벽지랑 바닥 그림이 영 구립니다.

 

특히 벽지에 저 소라..소라기둥같은게 너무 촌스러워 ㅠㅠ 

 

왜 그냥 조개로 만족하지 못한거지 대체. 너무 두꺼운데 간격도 좁아서 그런가 영...

 

그래도 불빛 켜고 있으면 제법 어우러져서 괜찮아요.

 

근데 화장대 의자는 뭘로 사서 채워넣어야 되나. 그냥 포기해야 되나. 

 

 

 

 

그래도 포기할 수 없는 diy작업대는 최대한 안 보이게끔 들어오는 입구쪽에다가 뒀어요. 

 

아, 그리고 머메이드 세트는 일반 유저들에게 사는것 보다 그냥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구매하시면 좋습니다.

 

머메이드 풀세트랑 진주 300개인가? 해서 7,500원에 샀어요.

 

시세가 얼마인지는 모르겠다만 여튼 저는 다른 걸 같이 사서 그런가 만족스러웠어요.

 

판매자분이 덤으로 가지고 싶은거 더 가져가라 그래서 별의조각 별자리마다 20개씩 담아옴ㅋㅋㅋㅋ 

 

외국인이였지만 알리 앱에서 자동번역 해주기 때문에 저는 한국말로 당당하게 얘기했어요 ^0^

 

 

 

 

이제 맨날 소원 빈다고 개고생 안해도 되서 제일 좋아요.

 

문제는 부옥이인데, 부옥이 오는 날 다음에 마을주민 생일 이벤트를 진행해서 그런가 

 

다시 되돌려도 부옥이가 안보여요 ㅠㅠ 아니면 이번 업데이트때 그걸 건드렸나...? 닌텐도 놈들아 

 

8월에도 부옥이가 오긴 오겠죠. 부옥이 오는 날만 기다려봅니다. 다시 시도해보고 타임슬립으로 되나 안되나 해봐야징. 

 

 

 

 

제가 거래했던 분은 해적착장으로 하셨군요ㅋ 말투는 여성분 같은데 굉장히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ㅠㅠ 

 

폭우와서 우리집 인터넷 개불안정해서 계속 끊겼는데 화내지 않고 기다려줬음 ㅠㅠ 

 

아이디는 서프라이즈 스토어였어요. 알리에서 구매하실분 참고하세요!!!! 

 

 

 

여기서 마일티켓 400장 + 1200만벨 + 별의 조각 400개 커다란 별의 조각 400개 + 금광석 600개 + 

 

머메이드 레시피+가구세트+진주300개 + 덤으로 각 별자리별 별의조각 20개씩 해서

 

총 2만원도 안되게 구매했어요 개이득~_~ 알리에서 검색해보시면 많이 파니까 저렴한 분으로 골라서 구매하세요.

 

대신 후기는 있는 분으로 고르시길 ㅠㅠ 사기 당할지도 모르니까요. 

 

저는 구매하자마자 바로 메세지 와서 빨리 받기도 해서 넘 좋았네요 굿굿. 

 

 

 

한번 사보고 나니 넘 만족스러워서 또 노가다 안하고 연락해서 살까봐요 ㅋㅋㅋㅋㅋㅋㅋ 역시 게임은 현질이지!!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