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돈 쓰는 얘기 뿐.
모여봐요 동물의숲

[모동숲] 마이디자인으로 내가 만든 옷 입고 다니는 주민!

by Shinbibi 2020. 7. 19.
728x90
반응형
SMALL

 

 

 

모동숲으로 내가 옷을 디자인하면, 나도 입고 우리 섬 주민들도 입을 수 있다는 사실 아시나요! 

 

 

픽셀로 이미지를 변환하면 마이디자인으로 옷을 만들 수 있다는데,

 

저는 왜 그게 안될까요 ㅠㅠ 픽셀로 변환하면 일단 색감부터 망가지고 

 

픽셀크기가 문제인가 하고 바꿔도 이상하고.. 아무튼 제가 프로그램 이용을 잘못 한건지 

 

남들이 이용하지 않는 걸로 한건지, 그래서 슬프게도 그냥 제가 사진보고 대충 만들었습니다. ( 얘들아 미안... ) 

 

 

그래서 원래는 구찌 원피스를 만드려고 했는데, 아무리 해봐도 구찌 로고가 이쁘게 새겨지질 않고

 

원본의 원피스의 그 고급스러움이 전혀!!!!!!! 나타나질 않아서 빡쳐서 대충 만들어버린 원피스입니다. 

 

 

 

 

 

 

챙이 넓은 모자와 매치하니 그럭저럭 사모님 느낌도 나네요.

 

아 근데 너무 빡치더라고요. 카라 있는 반팔 와이셔츠나 반팔 원피스를 만들어줘!!! 

 

그래서 카라를 직접 그리는데 그 선으로 그리니까 되게 이상하더라고요. 누가봐도 만든옷 같아서

 

그냥 지그재그로 대충 만들고 포인트로 앞쪽에 방울 하나씩 달아줌. 

 

버튼도 똑같이 하면 이상할거 같아서 지그재그 해봤는데 뭐 좋지도 나쁘지도 않네요.

 

소매도 일부러 화이트 - 그레이 짝짝이로 만듬. 

 

 

 

 

뒷쪽에는 이렇게 대강 음표 그리고 ( 원래 도트하려고 했는데 어쩐지 이상하더라고요 ㅋ ) 

 

오선지마냥 5줄 그어놨어요 ㅋㅋ 에라 모르겠다 심정으로 만든거라 이쁘진 않네요. 

 

 

 

 

 

 

 

이깟 것을 만드려고 내가... 내가 그 고생을!!! 

 

대신 만들고 나면 저렇게 상점에다가 걸 수 있어요.

 

저기다 걸어놓으면 제 상점에 방문하시는 분 or 마을 주민들이 옷을 구매할 수 있답니다.

 

근데 제가 표정 지으니까 고순이도 똑같이 시무룩ㅋㅋ 한거 귀엽네요. 

 

 

 

 

그리고 기습으로 케첩이네 갔는데 글쎄 케첩이가 무려 저의 음표드레스를 입고 있어요 ㅠㅠ

 

왈칵 눈물 쏟아질뻔 했네 진짜. 

 

확실히 한번 더 축소되어서 그런가 귀엽더라고요.

 

특히나 동물녀석들 맨날 하의실종이라 꼴보기 싫었는데 (?)

 

아래까지도 스무스하게 가려주니 더욱 귀여움이 넘칩니다. 

 

 

동물들도 치마나 바지 입게 해주던가. 코디 매치하기 너무너무너무 어려워요.

 

상의만 입게 해줘서 늘 원피스를 입히는 편입니다. 귀엽게 입히고 싶은데 ㅠㅠ

 

 

 

 

정작 나는 목욕가운 입고 있었고 ㅋㅋㅋ 

 

아 근데 케첩이랑 은근 잘 어울려서 넘 뿌듯했어요. 케첩이 체형을 커버해주는 원피스라고 생각함.

 

 

 

 

그래그래 내가 만든거 맞아 ㅠㅠ 

 

 

좋은 생각이다야 ㅠㅠ 열심히 입고 다녀!! 

 

 

 

 

그리고 갑자기 재미들려가지고 저의 최애가 입었던 옷들 만들어서 전시하는 중입니다.

 

대놓고 안 똑같아서 문제네요. 별 수 없죠 이게 저의 한계...

 

픽셀로 사진변환 하는거 대체 어케 하나요.. 나만 못하는건가요.. 따흐긓 

 

( 픽셀로 변환해도 이쁘게 만들 수는 없을 거라고 생각을 조심스레... )  

 

 

 

 

야 말만 하지말고 그럼 좀 사던가. 

 

근데 여기서 이거 팔린다고 나한테 돈 안 들어오잖어? ㅡㅡ 고순이 녀석. 날로 장사하네. 

 

 

 

 

 

최애가 입었던 크리틱 반팔 티셔츠를 만들어보고 싶어서 민소매에다가 롱으로 만들었는데 

 

도무지 그림이 너무 크게 들어가서 그런가 ㅋㅋㅋㅋㅋㅋ 전혀 같은 옷 같지도 않고...^^  

 

지금 이제 1개만 더 만들면 상점에 걸린거 싹 다 바꿀 수 있어요.

 

좀 쉬운걸로 하나 더 만들고 나서 다시 인증하러 오겠슴다. 

 

 

아, 참고로 마이디자인은 패밀리플랜에 가입되어야 가능해요. 인터넷 연결때문에... 

 

저는 제가 그냥 패밀리플랜 결제한 다음에 1/N 으로 사람 구해서 해결했습니다. 생각보다 빨리 모이더라고요. 

 

저 빼고 7명 모으면 4,500원선에서 가능해요.

 

1명만 구해도 무조건 혼자보다 개이득이니 패밀리플랜은 하시는걸 추천합니다. 재밌어용.

 

1년에 4,500원이면 진짜 저렴하잖아요? 

 

 

 

 

 

최애 뮤직비디오에서 입었던 착장... 우리 팬덤은 보자마자 알겠지... 아마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