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돈 쓰는 얘기 뿐.
모여봐요 동물의숲

[모동숲] 모동숲 업데이트, 몽셰르 침대에서 꿈꾸기!

by Shinbibi 2020. 7. 31.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어제자로 모동숲이 업데이트를 했더라고요.

 

불꽃놀이도 업데이트 되었고 풍선흔들기가 가능해졌습니다.

 

풍선은 너굴상점 가면 구매할 수 있더라구요 :) 

 

불꽃놀이 업데이트 때문에 불꽃놀이벽도 선물해줬더라구요!

 

축제느낌이 물씬 나서 일단 방 한칸에 붙여두었습니다. ㅎㅎ 

 

가장 궁금했던, 몽셰르라는 NPC를 만나고 싶었고 꿈꾸기로 남의 섬을 방문할 수 있다해서 시도해봤습니다. 

 

 

 

 

일단 준비물은 우편함으로 보내주는 몽셰르 침대를 집 안에다 설치해야 합니다.

 

( 야외에 설치하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더라고요 ㅎㅎ ) 

 

설치하고 잘래 선택지를 누르면 됩니다.

 

 

 

 

그럼 이렇게 보랏빛 연기가 스물스물 피어나면서 잠이 들게 됩니다.

 

선택지에서 꿈을 꿀래 -> 남의 섬 방문하기고요. 

 

그냥 누워서 쉴래 하면 그냥 아무런 변화가 없습니다. 

 

몰랐는데 저거 토용이 짝퉁 아녀? ( 침대 끝에 ㅋㅋㅋㅋ ) 

 

 

 

 

 

 

 

 

 

 

아, 그리고 남의 섬을 방문하려면 꿈 코드를 알아야 하더라구요. 

 

인터넷에 자기 섬을 자랑하고 싶은 사람들의 코드를 줍줍해서 출발하시면 됩니다.

 

제 섬은 너무......개판 5분전이라 욕먹을 거 같아서 일단 전 공개를 안해놨구요 ㅋㅋ 

 

트위터에서 랜덤으로 한 분의 섬을 방문하기로 했습니다. 코드를 입력하고 인터넷을 연결하니 

 

연기가 모락모락 나면서 그 분의 섬으로 가더라구요. 

 

남의 섬 방문할 때는 주머니가 싹 비워져서 ( npc가 맡아준다고 함 ) 

 

뭐 줄 수도 없고요. 마찬가지로 남의 섬에 있는걸 가져올 수 없어요. 

 

조개껍데기 같은거는 주워지긴 하는데 다시 우리 섬으로 돌아오면 사라져있더라구요. 

 

남이 뭐 훔쳐갈까봐 막아둔거 같아요! 

 

 

 

 

 

 

이렇게 로비 앞에 덩그러니 침대가 ㅋㅋㅋ 

 

다시 돌아가려면 침대에 누워서 또 꿈을 꾸시면 됩니다. 

 

 

 

 

 

 

되게 잘 꾸며놓으셔서 저도 살그머니 앉아서 컨셉느낌으로 다가 ㅋㅋㅋㅋ 사진을을 찍어봤어요. 

 

심플패널을 저렇게 벽처럼 할 수 있구나!!! 신기하더라고요. 

 

 

 

 

노점에 다양한 원피스와 모자들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헉 저거 카운터 뭐죠 넘 이쁘네요 웨딩아이템인가...?

 

 

 

 

 

이 섬에는 잭슨도 있어서 말을 걸어봤어요. 잭슨 ㅠㅠ 제발 나와줘라 말만 그렇게 하지 말고 ㅠㅠ 

 

돌아다니다보면 주민들도 돌아다니고 섬 주인인 주대도 돌아다닙니다.

 

혹시나 하고 말걸어봤더니 그냥 잘 즐기고 가세요~ 정도의 말만 되풀이 하시더라고요.

 

아무래도 꿈 특성상 동접이 아니다보니 ㅋㅋ 

 

 

 

 

근데 다들 귀엽다 했지만 ㅋㅋ 꿈에서 깨어날 때의 포즈가 넘 웃김 ㅋㅋㅋ 세상리얼ㅋㅋㅋ 

 

불꽃놀이 벽에는 무슨 아이템이 어울리려나.. 지금 꾸미려고 붙여놨는데 제가 또 가구가 딱히 몇 십개밖에 없어서 

 

어울리는게 없네여...진짜 다음달 중으로 돈 주고 풀 카탈로그 만지작 한다 내가 ㅂㄷㅂㄷ 

 

 

 

뭐 섬 주인이 없을때에도 섬을 방문할 수 있다는 장점과, 신경쓰지 않고 사진찍고 놀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섬 주인은 뭐 없어질까봐 걱정 안해도 되구요 ㅎㅎ 그럭저럭 괜찮은 업데이트라고 생각됩니다. 

 

섬 방문한 사람이 선물을 두고 갈 수 없다는 단점이 있지만, 반대로 생각해보면 

 

애써 꾸며놓은 섬에다가 선물 다 줍줍 하거나 치워야 하는 섬 주인은 귀찮지 않을까 싶기도 하더군요. 

 

안 주고 안 받는 행태로 ㅋㅋㅋ 가는게 낫겠다 생각이 되었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리뷰 마쳐요.  뾰옹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