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돈 쓰는 얘기 뿐.
영화&드라마

[펜트하우스] 펜트하우스 미방분좀 짜르지말라고...

by Shinbibi 2021. 1. 2.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여 여러분.

 

펜트하우스 애청자들 계십니까 ~~~~~~~~~~~

 

아니 펜트하우스 ㅠㅠ 제작진 너무 답답해요 !!!!!!!!!!! 

 

 

 

미방송분을 아예 짜르고 인터넷에만 공개하면

 

직접 찾아보지 않는 이상 내용이 삭제되었다는 걸 인지하지 못하는 사람이 수두룩빽빽한데 

 

( 나도 최근에 알았음; ) 

 

그럴 바에야 광고 끝나고 같은 내용 반복하지 말고 미방송분을 내보내야 맞는게 아닙니까??

 

 

 

출처 : 펜트하우스 공식영상 네이버 통합검색 (naver.com)

 

 

 

 

그리고 미방송분이 뭐 10분 20분도 아니고 거의 끽해야 1~2분 남짓이구만

 

그 정도를 못 내보내고 삭제하고 지난주 보여줬던거 재탕하고 광고 끝나고 아까 끝난 부분 재탕하고

 

이게 뭡니까 ~~~~~~~~~ 

 

시즌 1 다 끝나가는데 정신 좀 차려봐요~~~~ 

 

 

뒤늦게 이제서야 미방송분 좀좀따리로 하나씩 보고있음...-_-

 

아 물론 저게 엄청난!!! 극의 흐름에 막 중요한 열쇠!!!!

 

이거는 아니지만 그래도 빠진 부분인데 안 보는 것 보다야 보는 게 훨~~~씬 낫죠.. 나참...

 

 

 

시즌 2는 또 어떤 식으로 뒷통수를 때릴지 기대가 됩니다...

 

근데 저런 식으로 막장 of  막장이면 진짜 시나리오 작가 누구나 할 수 있는거 아녀?

 

그냥 다들 먹고살기도 힘든데 시나리오 작가 도전해보세요...

 

혹시 압니까 막장시나리오 썼는데 갑자기 대박 터질지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한지현 ( 석경이 ) 넘 이쁘지 않나요?

 

뭔가 요즘... 스타일링에 변화를 주기 시작하면서 석경이 되게 눈에 들어오네 ㅠㅠ 

 

 

 

 

 

 

 

 

모델로 시작해서 그런지 비율도 대박이고 엄청 마르고 키가 큼..

 

근데 이란성 쌍둥이동생도 모델이라고 하네요 ㄷㄷㄷ 

저 프로필사진 뭔가 살짝 임수정 닮게 나온 듯...!!! 

 

근데 뭐라고요 실제나이가 96년생이라고요? 헉 ㄷㄷㄷㄷ 

 

생각보다 나이가 많아서 놀랬음... 고딩역할해서 그런가 진짜 고딩쯤으로 생각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캬 

 

 

 

아무튼 ㄷㅏ음주도 기대되는 펜트하우스...본방사수 하십시다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