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돈 쓰는 얘기 뿐.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데바데] Dead by Daylight 매서운 추위 2022 이벤트 시작~

by Shinbibi 2022. 12. 12.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신비에요.

 

데바데 크리스마스 이벤트 중입니다.

 

근데 작년에는 눈사람 들어간 다음에 탈출하는 걸로 뭐 줬던거 같은데

 

이번에는 아닌가봐요...? 그냥 두꺼운 책 미션 깨면 주는거 같음 ㅠ 좋은건가 나쁜건가 ㅋ 

 

 나빠!!!!!!!! 나쁜거같애!!!!!!!!ㅋㅋㅋㅋㅋ 

 

 

 

 

반응형

 

 

나름 크리스마스라고 여기저기 선물 꾸러미랑 트리도 있어요. 보는 재미는 있음.

 

그냥 보는 재미만...

 

지금 학원에서 농땡이(?) 치느라 좀 내용이 부실한데

 

내일 다시 추가해서 돌아오겠습니다 ㅎㅎㅎ 

 

 

 

 

다른건 모르겠는데 이 크리스마스 4종 부적 넘 귀엽다 ㅠㅠㅠㅠㅠㅠㅠ

 

눈사람도 귀엽궁

 

특히 저 힘없는 드와이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겨 

 

저거 딸랑이 옷 겁나 우려먹네 진짜 ㅡㅡ

 

그리고 저기 학지운 부적도 귀여움!

 

근데 학지운 부적 얻으려면 살인마 해야되서 고민임.. 난 생존자도 겨우 하는 사람인데 흐규귝 

 

 

 

 

SMALL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