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돈 쓰는 얘기 뿐.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데드바이데이라이트] 데바데 업데이트! ( 솔큐에게는 개이득 )

by Shinbibi 2023. 2. 5.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신비에요.

 

오랜만에 데바데 포스팅~~~

 

어쩐일로 매튜가 정신을 차렸는지(?) 솔큐 하는 저같은... 사람에게는 빛과 소금같은ㅋㅋㅋ 업데이트가 있었습니다.

 

겜 하셨던 분들이면 아시겠지만 발전기 잡으면 발전기 모양이 뜨고,

 

토템 만지고 있으면 토템 뜨고! 상자 열고 있으면 상자모양이 뜨는 등

 

이 플레이어가 지금 뭐하고 있는지 다보인다는거~~~~ 이거 정말 좋아요.

 

 

아니 중국친구들아 좀 돌려 ㅡㅡ 나만 돌리냐 대환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나 돌려야 하는 발전기가 적게 남을 수록 확인하기 좋고, 

 

갈고리 걸려있는데 아무도 구하러 안가고 발전기만 돌리고 있다 ? 그럼 내가 가야징 ㅠ 하면서 

 

안 보일때보다 훨씬 더 좋은 상황판단을 할 수 있게 도와준답니다.

 

물론 저렇게^^ 플레이어들이 안 돌리고 있으면 속터집니다^^ 

 

발전기가 5개라는건 시작하자마자라는 거고...

 

어그로 걸리는 놈이 솔직히 최대 둘 아냐?

 

어케 저렇게 암것도 안할 수 있냐 아오 저 때 진짜 답없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그치만 이렇게 또 다들 발전기 잡고 있으면... 가슴이.. 웅장해진달까?

 

야아아아 역시 한국인 플레이어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질급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조건 시작하자마자 발전기부터 잡음ㅋㅋㅋㅋㅋㅋㅋ

 

 

 

겜 겁나 터져감...나 출구 따고 있는데 왜.. 왜 둘이나 누워있는거야 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출구 따고 있어도 저렇게 출구모양 표시가 뜨더라고요.

 

원래는 게이지까지는 보이지 않았는데 한번 더 업데이트를 하더니 노란색 게이지가 차더라고요! 매우 좋음!

 

얼마나 남았는지 모두 공유가 되고 

 

쓰러진 상태에서 회복상태가 얼마나 되었는지도 보입니다. 

 

 

 

SMALL

 

 

 

그러니까 결론은 뭐다? 다들 데바데 하세요... 요즘 매칭이 잘 안돼 너무 슬퍼...ㅋㅋㅎ.... 

 

난 다인큐 할래야 할 수 없단 말이에요 따흐흑 따흐흑 

 

 

 

 

 

 

 

728x90
반응형
LIST

댓글